실시간 뉴스


"가족 위해 희생했는데"…박수홍, 친형 횡령 폭로글→심경 재조명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방송인 박수홍이 친형으로부터 수십년 동안 100억 원이 넘는 금액을 횡령당했다는 충격적인 폭로가 나온 가운데, 최근 그가 했던 발언과 SNS 글이 재조명되고 있다.

최근 박수홍의 유튜브 채널 '검은 고양이 다홍'에는 박수홍이 매니저 일을 맡았던 친형이 횡령한 미지급 출연료가 100억이 넘고, 돈줄이 끊기는 것에 대한 불안감에 박수홍의 결혼을 평생 반대했다는 내용을 담은 글이 게재됐다.

박수홍의 친형이 100억을 횡령했다는 폭로가 나온 가운데 박수홍의 눈물과 심경이 재조명 받고 있다. [사진=SBS 방송화면 캡처]
박수홍의 친형이 100억을 횡령했다는 폭로가 나온 가운데 박수홍의 눈물과 심경이 재조명 받고 있다. [사진=SBS 방송화면 캡처]

글쓴이는 "박수홍이 버는 돈은 즉 그들의 생계"라며 "형식상 엔터테인먼트 회사지, 박수홍에게 계약금 한번 준 적 없고 출연료도 제대로 준 적 없다. 가족이라는 권위로 노예처럼 뜯어먹고 살았다", "통장과 자산은 모두 형과 형수, 그리고 그의 자식들 이름으로 돼 있었다", "출연료 미지급이 100억이 넘고, 지금 그들은 도망간 상태"라고 주장했다.

이에 네티즌들은 박수홍이 최근 방송에서 했던 발언과 SNS 글에 주목하고 있다. 박수홍은 지난 21일 방송된 SBS '뷰티 앤더 비스트'에서 "정말 살면서 이렇게 상처받은 적이 있을까 싶을 정도로 힘들었다"며 함께 있어준 다홍이(반려묘)에게 감사해하며 눈물을 쏟았다.

또 지난 27일 방송된 MBN '동치미'에서는 "최근 제가 태어나 가장 힘든 한 해를 보내고 있다. 사람이 이래서 죽는구나 싶을 정도로, 인생이 무너지는 경험을 했다"라고 고백해 안타까움을 샀다. 이 때도 박수홍은 자신의 곁을 지켜준 다홍이에게 고마워하며 눈물을 흘렸다.

이 외에도 박수홍은 자신이 운영중인 다홍이 인스타그램에 "요즘 다홍이 사진과 영상을 계정에 공유하는 것이 마음에 위로가 되고 있다"면서 "30년 평생 쉬지 못하고 일만 했고, 가족들을 위해 희생하며 살아왔지만 뒤돌아 보니 저에겐 아무도 없었다. 많이 허탈하고 공허하지만 다홍이 덕분에 힘을 내고 있다"고 전했다.

또 "오늘도 난 너 하나로 버틴다", "다홍아 더 힘든 일이 되어도 우리 잘 이겨내자 고마워", "내 옆을 지켜주는 유일한 존재"라며 힘든 상황을 버티게 해준 다홍에게 연신 고마운 마음을 고백하기도 했다. 박수홍이 왜 힘든지 구체적인 상황을 설명한 것은 아니지만 그의 눈물과 다홍을 향한 애정 어린 글은 충격적인 폭로글이 사실이 아니겠느냐는 짐작을 하게 한다. 이에 수많은 네티즌들이 그의 인스타그램과 유튜브를 찾아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가족 위해 희생했는데"…박수홍, 친형 횡령 폭로글→심경 재조명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