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초등학생 코딩, 융합적 사고력 키우는 천재교육 밀크티


 [사진=천재교과서]
[사진=천재교과서]

6일 천재교과서에 따르면 밀크티 초등은 코딩 장착소를 통해 소프트웨어 교육을 진행, 코딩의 기초와 원리를 재미있는 학습게임으로 익힐 수 있게 했다.

천재교육 밀크티의 코딩 창작소는 연령이나 수준에 따라 ▲코딩탐험대 ▲엔트리 코딩플레이 ▲코드탈출 등 3가지 학습활동으로 구분된다. 이를 통해 컴퓨팅적 사고력을 키우고 문제해결력을 향상할 수 있다.

코딩탐험대는 누리과정 주제와 실생활에서 일어나는 친숙한 내용을 동화를 보고 문제를 해결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어려운 코딩을 그림책을 읽는 것처럼 구성했고, 문제해결에 필요한 알고리즘이나 데이터 표현, 절차적 사고 등의 컴퓨터과학을 체험할 수 있다.

엔트리 코딩플레이는 엔트리를 게임으로 접하며 블록코딩의 기초와 원리를 깨닫는다. 간단한 명령어를 익히는 과정부터 게임 프로그램을 제작하는 것까지 준비되어 있고, 전문 코딩 선생님의 강의를 수강할 수 있어 확실한 초등코딩학습이 가능하다.

코드탈출은 융합 사고력 신장을 위한 게임형 초등코팅 콘텐츠다. 캐릭터들이 보물을 찾으면서 탐험을 이어 나가는데, 초등학교 교과목과 연관된 코딩 문제가 출제되기 때문에 학교 공부와 동시에 코딩능력도 향상시킨다.

밀크티 초등의 코딩 과정은 10일 무료체험이 가능하며 홈페이지를 통해 학습상담 서비스도 가능하다.

/박명진 기자 inews24.com

/박명진 기자(pmj@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초등학생 코딩, 융합적 사고력 키우는 천재교육 밀크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