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링티, '미스트롯2' 공식 협찬사 참여


[아이뉴스24 박명진 기자] 수분충전 음료 브랜드 링티가 TV조선 '내일은 미스트롯2' 프로그램에 음료부문 공식 협찬사로 참여했다. 링티는 장시간 녹화에 지친 참가자들과 마스터들에게 링티 제품을 지원하여 빠른 수분충전을 선사했다.

링티는 물 500ml에 1포를 타 마시는 간편한 형태의 수분충전 음료로 특전사 소속 군의관들이 행군 및 훈련 중 탈진하는 병사들을 돕기 위해 개발됐다. 개발 의의와 제품력을 인정받은 링티는 2017년 '국방부 스타트업챌린지'에서 육군 참모 총장상과 '도전! K-스타트 업'에서 국방부 장관상을 받은 바 있다.

 [사진=링티]
[사진=링티]

'내일은 미스트롯2'은 시청률 30%라는 대기록을 세우며 화제의 중심에 서있으며, 프로그램 공식 협찬 음료로 소개된 수분충전 링티 또한 전국 남녀노소 시청자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링티 관계자는 "링티는 누적 판매량 2000만포를 돌파하는 등 명실상부 독보적인 수분보충 음료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며, "이번 미스트롯2 결승전에도 탑7과 마스터들에게 링티 제품을 충분히 지원하여, 출연자들의 컨디션 관리에 최선을 다할 수 있도록 지원하였다"고 전했다.

한편, 링티 제품 관련 더욱 자세한 정보와 구매는 링티 공식 온라인 판매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박명진 기자(pmj@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링티, '미스트롯2' 공식 협찬사 참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