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교육그룹 정일, 아스트룸 일산본원 개원


[조이뉴스24 정명화 기자] 교육그룹 정일은 경기도 일산 주엽역 인근에 N수생 전문 학원 ASTRUM(아스트룸)을 개원하고 오는 3월2일 재수종합반을 개강한다고 밝혔다.

정일은 오랜 시간 N수생의 학습형태에 따른 성공사례와 실패사례를 연구한 결과 자기 주도 학습만으로는 학업 성적 향상에 어려움이 있다는 다수의 사례를 확인했다"고 설명했다.

또한 한 교실에서 많은 학생이 앉아 듣는 주입식 강의의 경우에는 개인차가 고려되기 어려우며 수업이해도에 많은 차이가 발생하게 된다. 이는 곧 학습 의욕과 학업 성취도에 악영향을 미칠 수 있다는 연구 결과를 얻었다.

 [사진=교육그룹 정일]
[사진=교육그룹 정일]

이를 토대로 아스트룸에서는 학생 한 명 한 명의 눈높이에 맞는 수업을 제공하기 위해 각반 수업정원 6명으로 정했다.

또한 수업 시간과 자기 주도 학습 시간의 균형 잡힌 분배가 이뤄진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학생들이 스스로 효율적인 시간 관리를 할 수 있도록 2주 단위로 학습 플래너를 작성토록 할 계획이다.

일산 재수학원 아스트룸 관계자는 "개원 기념으로 선착순 등록 학생에 대해 종강시까지 매달 장학금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며 "재수 종합반은 오는 3월2일 개강하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라고 전했다.

정명화 기자 some@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교육그룹 정일, 아스트룸 일산본원 개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