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지니뮤직, 임영웅·김호중·BTS 이름으로 5천만원 기부


사랑의달팽이 기부…난청아동 수술비 및 재활비 지원

[아이뉴스24 윤지혜 기자] 지니뮤직은 '2020 지니뮤직 어워드'에서 올해의 가수 톱3에 선정된 임영웅·김호중·방탄소년단 이름으로 사랑의달팽이에 총 5천만원을 기부했다고 28일 발표했다.

기부금은 음악을 듣기 어려운 난청아동 5명의 인공와우 수술비와 언어재활치료비 등에 사용된다. 지난 12일 다문화 가정 아동인 엘무민 아이작(가명)이 첫 번째로 인공달팽이관 수술을 받았다.

이상헌 지니뮤직 전략마케팅실장(왼쪽)은 사랑의달팽이에 기부금 5천만원을 전달했다.  [사진=지니뮤직]
이상헌 지니뮤직 전략마케팅실장(왼쪽)은 사랑의달팽이에 기부금 5천만원을 전달했다. [사진=지니뮤직]

지니뮤직 어워드는 음원 데이터와 회원 투표로 진행되는 온라인 시상식이다. 1위를 차지한 임영웅은 총 72만표 이상을 득표해 투표율 중 32%를 차지했다. 2,3위인 김호중과 방탄소년단은 각각 43만표, 22만표를 받았다.

이에 지니뮤직은 임영웅 이름으로 3천만원, 김호중 이름으로 1천500만원, 방탄소년단 이름으로 500만원을 기부했다.

이상헌 지니뮤직 전략마케팅실장은 "2020 지니뮤직 어워드 올해의 가수는 회원들의 투표로만 100% 선정되는 결과"라며 "앞으로도 음악을 사랑하는 사람들과 행복을 나누는 기업이 되겠다"고 말했다.

윤지혜 기자 jie@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지니뮤직, 임영웅·김호중·BTS 이름으로 5천만원 기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