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선데이토즈, '애니팡 사천성' 신규 스테이지 30개 추가


1만2천215번째 퍼즐 스테이지 제공…"꾸준한 업데이트로 재미 전해"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선데이토즈(대표 김정섭)는 모바일 게임 '애니팡 사천성'에 신규 에피소드를 개설하고 2종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발표했다.

애니팡 사천성은 이번 업데이트로 각기 다른 콘셉트의 퍼즐 시즌인 '푸드 트리'와 '푸드 오션'에 각각 15개씩, 총 30개의 신규 콘텐츠를 추가했다. 이에따라 애니팡 사천성에는 총 1만2천215개의 퍼즐 스테이지가 제공된다. 이들 스테이지는 같은 블록 2개를 시간 내에 맞추는 사천성 특유의 속도감에 다양한 아이템을 더해 손맛을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또한 이벤트 2종으로는 게임의 주인공 캐릭터 핑키가 전개하는 ‘핑키의 와플가게’와 ‘핑키의 콩나무’가 진행된다. 핑키의 와플가게는 퍼즐 스테이지를 클리어하고 손님에게 와플을 서빙하는 순위에 따라 선물을 증정하는 경쟁형 이벤트로 10명의 이용자가 경쟁하는 재미를 담았다.

함께 진행되는 핑키의 콩나무 이벤트는 게임을 플레이 하면서 콩나무 씨앗을 나무로 성장시키며 아이템을 획득하는 콘텐츠로 다음달 2일까지 진행된다.

한편 선데이토즈는 오는 2월 서비스 8주년을 맞이하는 애니팡 사천성의 다양한 콘텐츠들도 소개했다. 월 평균 130여개의 신규 스테이지를 업데이트했으며 여기에 경쟁형, 개인형 등 다양한 테마로 진행하는 이벤트, 미니게임들 역시 정규 콘텐츠만 10여 종에 이를 정도로 다채로운 재미를 전하고 있다.

권태혁 선데이토즈 PD는 "애니팡 사천성은 국내 모바일 퍼즐 게임의 변화를 담아온 대표적인 장수 게임"이라며 "방대한 콘텐츠와 업데이트에 보내주신 이용자들의 8년 간의 성원에 보답할 꾸준한 서비스와 재미를 전하겠다"고 말했다.

문영수 기자 mj@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선데이토즈, '애니팡 사천성' 신규 스테이지 30개 추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