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원위, 23·24일 온택트 콘서트 'ONEWE? or ONEWE!' 개최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밴드 원위(ONEWE)가 온택트 라이브 공연을 개최한다.

원위(용훈, 강현, 하린, 동명, 키아)는 오는 23일과 24일 양일간 네이버 V LIVE를 통해 온택트 라이브 'STUDIO WE : LIVE #6 [ONEWE? or ONEWE!]를 개최하고 전 세계 팬들과 소통한다.

원위 온택트 라이브 포스터 [사진=RBW]
원위 온택트 라이브 포스터 [사진=RBW]

지난 11일 원위의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된 두 장의 포스터는 각각 다른 테마를 담고 있으며 원위의 라이브 공연을 기다려온 팬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공개된 화이트 테마 포스터는 오는 23일 진행 예정인 공연에 대한 힌트가 담겨있다. 하얀 눈이 내리고 있는 흰색 배경 속에 무드톤의 의상을 입고 있는 밴드 원위 멤버들의 캐릭터가 그려져 있으며 따뜻하고 몽환적인 감성의 공연을 암시했다.

이어 함께 공개된 블랙 테마 포스터는 오는 24일 진행 예정인 공연에 대한 힌트가 담겨있는데, 화이트 테마 포스터와는 정 반대로 그래피티 아트웍이 담긴 블랙 배경 속에 자유로운 블랙 의상을 입고 있는 멤버들의 캐릭터가 그려져 있어 강렬하면서도 독보적인 퍼포먼스 무대를 예고했다.

소속사 RBW 관계자는 "이번 온택트 라이브를 통해서 원위 미공개곡을 최초 공개할 예정이며 변함없는 마음으로 원위의 음악을 사랑해주시는 팬분들께 보답하고자 준비한 선물이다"라면서 "특별한 추억을 선사하기 위해 열심히 준비한 공연이니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기대를 당부했다.

매 공연마다 밴드만이 보여줄 수 있는 풍성한 사운드 속 진화한 밴드 퍼포먼스를 통해 팬들을 매료시켜온 원위는 이번 공연을 통해서는 화이트와 블랙이라는 두 가지 테마 속에서 자신들의 카멜레온 같은 매력을 선사할 예정이라 벌써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원위의 이번 공연은 오는 23일과 24일 양일간 오후 8시 네이버 V LIVE 원위 공식 채널을 통해 전 세계 생중계된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jeewonjeong@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원위, 23·24일 온택트 콘서트 'ONEWE? or ONEWE!'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