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미스&미스터트롯 앱' 출시, '미스트롯2'→'사랑의 콜센타' 직접 참여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미스트롯2'가 공식 팬덤앱을 선보인다.

TV CHOSUN은 22일 미스&미스터 트롯 찐팬들을 위한 올인원 팬덤앱 서비스 '미스&미스터트롯 앱'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미스&미스터트롯 앱'은 매주 뜨거운 화제가 되고 있는 '미스트롯2' 출연자들을 응원하고, 이들과 함께 소통할 수 있는 공식 플랫폼이다. 방송에서 다 보여주지 못한 출연자들의 연습과정과 일상 셀카 등을 공식앱을 통해 팬들과 공유한다.

미스&미스터트롯 앱 [TV조선]
미스&미스터트롯 앱 [TV조선]

또한 '미스터트롯' TOP6의 명품 무대가 펼쳐지는 '사랑의 콜센타', 이찬원, 김희재의 디지털 콘텐츠 '플레희리스또'와 함께하는 다양한 이벤트도 공식앱 런칭과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팬들의 투표로 이루어지는 신청곡 등 시청자들이 프로그램에 직접 참여하는 창구가 되어 트롯팬들에게 차원이 다른 시청경험과 만족감을 선사할 전망이다.

TV CHOSUN은 "트롯 팬들이 어떻게 해야 좋아하는 가수를 더 즐겁게 응원할 수 있을지, 어떻게 해야 출연자들이 팬들의 사랑을 더 가깝게 느낄 수 있을지를 가장 고민했다"며 "추억의 팬레터, 1:1 대화, 독점영상콘텐츠 등 다양한 서비스를 앞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미스&미스터트롯 앱'은 TV CHOSUN의 콘텐츠 사업관련 자회사 TIZZO C&C와 팬덤앱 전문개발사인 (주)너하고(대표 어재경)에서 공동개발했다. iOS버전은 22일 정오부터, 안드로이드 버전은 23일 만나볼 수 있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liang@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미스&미스터트롯 앱' 출시, '미스트롯2'→'사랑의 콜센타' 직접 참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