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TS트릴리온 헬멧형 LED 두피관리기 ‘TS토파헤어리턴’, 톡톡 튀는 TV 광고 온에어


 [사진 제공=TS트릴리온]
[사진 제공=TS트릴리온]

‘TS토파헤어리턴’ TV 광고에는 ‘빛의 클래스가 다른 8파장 두피케어 토탈 솔루션’이라는 메시지를 비롯해 두피 관리의 중요성에 대한 내용이 담겨 있다. 또한, 필수 생활가전의 뉴 트렌드 중 하나로 자리잡은 두피관리기에 대해 소개한다. ‘TS토파헤어리턴’의 제품 특징인 총 547파장의 LED, LD 복합 파장이 동시에 토출되는 모습을 시각적으로 표현,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미용기기로 출시된 ‘TS토파헤어리턴’은 국민샴푸 ‘TS샴푸’를 선보인 TS트릴리온이 가정용 두피관리 기기 시장으로의 본격적인 진출을 알리는 제품이다. TS트릴리온은 제품 출시와 함께 브랜드의 기술력과 노하우를 집약한 3단계 탈모케어 프로그램인 ‘TS 두피케어 토탈 솔루션’을 제안하였다. ‘TS 두피케어 토탈 솔루션’은 ▲TS토파헤어리턴샴푸 ▲TS토파헤어리턴두피앰플 ▲TS토파헤어리턴으로 구성되어 누구나 집에서 두피를 케어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TS토파헤어리턴’은 헬멧 형태의 무선 제품으로 커버와 3분할 셀로 구성된 내피로 분리되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두피 관리를 할 수 있다. 두피 전용 관리 기기인 만큼 ▲KC 전자파 안전 인증, 전기용품 안전 인증 ▲광생물학적 안전성 인증을 완료하여 안전성 입증을 완료하였다. 한국어, 영어, 일본어, 중국어의 4개 국어를 지원하고 타이머를 설정할 수 있어 자신의 두피 상태에 맞춘 케어가 가능하다.

장기영 TS트릴리온 대표는 “이번 TV 광고는 필수 생활가전의 뉴 트렌드로 자리매김한 LED 두피관리기에 대하여 설명하며 ‘TS토파헤어리턴’의 특징과 장점을 함축적이고 재미있게 담았다”라고 말하며 “‘TS토파헤어리턴’은 TS트릴리온의 미래 신성장 동력 다변화와 적극적인 외형성장을 위하여 출시한 제품이다. ‘TS샴푸’에 이어 TS트릴리온을 대표하는 제품으로 자리할 수 있도록 더욱 다양한 마케팅을 전개하여 ‘TS토파헤어리턴’의 위상을 높여나가겠다”라고 전했다.








alert

댓글 쓰기 제목 TS트릴리온 헬멧형 LED 두피관리기 ‘TS토파헤어리턴’, 톡톡 튀는 TV 광고 온에어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