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알레르망 스핑크스, 매트리스 무료체험 행사 진행


제품력 홍보·사은품 증정까지…"혁신적 매트리스 체험 선사할 것"

[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알레르망 스핑크스가 파격적 혜택의 체험 행사를 전개한다.

알레르망은 오는 22일부터 스핑크스 매트리스 무료 체험 행사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알레르망 스핑크스는 오는 22일부터 백화점 매장을 시작으로 다음달부터는 백화점 및 가두점 매장에서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매트리스 체험 행사를 진행한다. 또 행사에 참여하는 고객에게 알레르망 고급 슬리퍼를 선착순 무료 증정한다.

알레르망 스핑크스가 고객 체험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알레르망]
알레르망 스핑크스가 고객 체험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알레르망]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전국 알레르망 스핑크스 매장의 체험존에서 매트리스를 20분 이상 체험한 후, 체험 사진에 해시 태그를 달아 개인 SNS에 업로드하고 고객정보 활용 동의 후 사은품을 수령하면 된다.

알레르망 관계자는 "알레르망 스핑크스는 영국 180년 전통 해리슨 스핑크스사의 세계 특허 마이크로 포켓스프링이 들어가 더욱 촘촘한 지지감과 인체에 최적화된 안락함을 제공하는 세계 최초의 알러지 프리 매트리스"라며 "많은 고객들이 알레르망 스핑크스의 다양한 매트리스를 자유롭게 체험하면서 새로운 기쁨을 맛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알레르망은 약 200억 원을 투자한 '알레르망 스핑크스 예산캠퍼스'에서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알레르망 스핑크스 예산캠퍼스는 한국 최초로 의료기기 생산 현장과 동일한 시설에서 매트리스를 생산하고 있다.

이현석 기자 tryon@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알레르망 스핑크스, 매트리스 무료체험 행사 진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