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글램팜, 바이브레이션 기능 탑재된 ‘GP244 무선고데기’ 사전예약 진행


 [사진 제공=글램팜]
[사진 제공=글램팜]

지난 1월19일 글램팜에서 GP244 무선고데기를 출시함과 동시에 tvN 드라마 ‘낮과 밤’에서 공혜원 역을 맡은 배우 설현이 무선고데기를 사용해 간편하고 자연스러운 웨이브 연출로 180도 달라진 모습이 방영되어 해당 제품에 많은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글램팜 GP244는 무선으로 장소와 상황에 구애 받지 않고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으며, 유선 제품과 동일한 고성능을 가지고 있어 휴대용으로만 사용 가능하던 무선 고데기의 단점을 개선시켜 일상에서도 완벽한 스타일링이 가능한 제품이다.

 [사진 제공=글램팜]
[사진 제공=글램팜]

언일전자 글램팜은 모발 손상을 최소화하는 특수 세라믹 코팅 발열판과 틸팅 쿠션 기능으로 모발을 보호하면서 윤기나고 탄력 있는 컬을 완성시켜 헤어디자이너와 셀러브리티로부터 최고의 명품 헤어스타일러로 사랑받고 있다.

글램팜은 현재 무선 고데기 신제품 GP244에 대해 1월19일부터 1월31일까지 사전예약을 진행하고 있으며 사전예약 시 6만원 상당의 크래들을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제품의 상세 설명 및 이벤트 내용은 글램팜 공식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alert

댓글 쓰기 제목 글램팜, 바이브레이션 기능 탑재된 ‘GP244 무선고데기’ 사전예약 진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