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안랩·서울핀테크랩, 핀테크 스타트업 지원


입주 스타트업 대상 투자 및 사업 협력 등 실행

[아이뉴스24 김국배 기자] 안랩은 서울핀테크랩과 핀테크 스타트업 지원을 위한 전략적 업무 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0일 발표했다.

양사는 이번 협약으로 스타트업 액셀러레이팅, 핀테크 스타트업 보안 수준 향상을 위한 활동 등 핀테크 분야 스타트업을 발굴하고 성장을 지원하는 데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이를 위해 양사는 향후 서울핀테크랩 입주 스타트업을 대상으로 ▲투자·사업 협력 검토 ▲보안 세미나 및 자문 ▲'안랩 오피스 시큐리티(중소기업 보안 제품)' 할인 혜택 제공 등 다양한 협업 프로그램을 공동으로 실행해 나갈 예정이다.

안랩과 서울핀테크랩은 지난 19일 핀테크 스타트업 지원을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사진=안랩]
안랩과 서울핀테크랩은 지난 19일 핀테크 스타트업 지원을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사진=안랩]

고호현 서울핀테크랩 센터장은 "이번 업무 협약으로 입주 기업과 다양한 협력 프로그램을 실행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서울핀테크랩은 핀테크 스타트업 육성에 시너지를 낼 수 있도록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김기인 안랩 부사장은 "이번 협약으로 핀테크 스타트업의 성장과 보안 역량 제고에 기여할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 보안 기업의 전문성을 살려 역량 있는 스타트업을 지원하는 한편, 전략적 투자자로서 협업 및 투자를 지속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김국배 기자 vermeer@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안랩·서울핀테크랩, 핀테크 스타트업 지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