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폴카닷 기반 분산형 클라우드 시리 네트워크, 다위니아와 파트너십 발표


[아이뉴스24 이도영 기자] 폴카닷(Polkadot) 네트워크 기반, 분산형 클라우드 플랫폼 프로젝트인 시리 네트워크(Cere Network)가 크로스-체인 브릿지 프로토콜인 다위니아(Darwinia)와의 파트너십을 발표했다.

해당 파트너십을 통해 다위니아는 시리 네트워크의 분산형 클라우드 플랫폼 활용해 사용자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게 될 것이며, 시리 네트워크는 다위니아의 크로스-체인 솔루션을 활용해 이더리움(Ethereum), 그리고 폴카닷과 같은 퍼블릭 블록체인들 간의 통신을 용이하게 할 예정이라 밝혔다.

 [사진 제공=폴카닷]
[사진 제공=폴카닷]

시리 네트워크의 CEO인 프레드 진(Fred Jin)은 “다위니아와의 파트너십은 시리에게 있어서 정말 중요한 한 걸음이다. 다위니아의 기술을 활용해 시리 네트워크의 제품군, 데이터, 그리고 자산들을 늘어나고 있는 다양한 블록체인들 상에도 확장할 수 있게되어 정말 기쁘다.”라 전했다.

또한, 다위니아의 CEO인 대니 왕(Danny Wang)은 “시리 팀과 함께 작업할 수 있게 되어 기쁘며, 다위니아 브릿지를 시리 생태계에 구현함으로써 기업용 디파이 생태계를 번성시키는 데 일조 할 수 있게 될 것이라 믿는다.”라며 이번 파트너십에 대해 전했다.

파트너십을 통해 양 사가 협력하게 될 크로스-체인 브릿지 구현은 2021년 2분기에 완료될 예정이다.







alert

댓글 쓰기 제목 폴카닷 기반 분산형 클라우드 시리 네트워크, 다위니아와 파트너십 발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