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쉐프의정육점, '2021 설날 한우선물세트' 출시


[아이뉴스24 박명진 기자] 프리미엄 워터에이징 정육점 쉐프의정육점(이하 쉐정)이 다가오는 2021 신축년 설을 맞이하여 '설날 한우선물세트'를 선보인다.

'설날 한우선물세트'는 명절 선물로 매년 전문 쉐프가 직접 선별-숙성-손질한 최고의 1++ 한우를 워터에이징 숙성 시켜 만들고 있다.

쉐정 2021 설날선물세트는 유명 한우 다이닝 레스토랑들과 콜라보레이션으로 진행된 '프리미엄 한우선물세트', 쉐정의 베스트셀러 만을 담은 '시그니처 선물세트', 실속과 높은 퀄리티를 겸비한 '수입육 선물세트'로 다양하게 구성되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쉐프의 정육점에서 설 선물 세트를 판매한다. [사진 = 쉐프의 정육점]
쉐프의 정육점에서 설 선물 세트를 판매한다. [사진 = 쉐프의 정육점]

특히, 프리미엄 한우선물세트는 총 3종으로, 아시아 퓨전 다이닝 도쿄등심의 1++ 숙성 한우로 구성된 '도쿄등심 스페셜 선물세트' , 한우 다이닝 모도우의 1++ 숙성 한우로 구성된 '모도우 스페셜 선물세트', 그리고 코리안 다이닝 스튜디오 암소서울의 대한민국 1% 1++ 미경산 한우를 담은 '암소서울 수라 선물세트'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쉐정 시그니처 선물세트는 1++ 한우와 LA꽃갈비를 동시에 즐길 수 있어, 매년 스테디셀러로 인기가 높다.

'프리미엄 꽃갈비 선물세트'와 '우대갈비 선물세트'로 구성된 수입육 선물세트는 미국 농무부 USDA에서 인증한 탑초이스 등급의 프리미엄 부위만 취급하여 퀄리티를 높였다.

쉐프의 정육점 관계자는 "코로나19 장기화로 가족˙지인과 만남이 어려워, 선물만을 전달하고자 하는 고객들이 늘어나고 있다"라며, "쉐정 고급 한우선물세트로 직접 대면하지 않고도 감사의 마음을 넉넉하게 전할 수 있는 뜻 깊은 명절이 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에 상세한 한우선물세트 정보는 쉐정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대량 구매 상담을 통해 설 한우선물세트를 구입하면 추가 할인 혜택이 주어지며 문의는 쉐정 공식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에서 가능하다.

박명진 기자 pmj@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쉐프의정육점, '2021 설날 한우선물세트'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