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95problem, 여성 보정속옷 노브라 '애니웨어 티셔츠' 런칭


95problem이 새로운 여성 노브라 티셔츠를 출시했다.  [사진 = 95problem]
95problem이 새로운 여성 노브라 티셔츠를 출시했다. [사진 = 95problem]

㈜어댑트(대표 박정하)는 11일 "2030 여성들 사이에서 민감하면서도 말하기 어려운 고민인 브래지어 착용의 불편함을 해소시킬 노브라 티셔츠 '95problem 애니웨어 티셔츠’를 공식 런칭했다"고 발표했다.

95problem 브랜드는 '일상 속 문제를 해결한다'는 슬로건 아래 2017년에 처음으로 등장했으며 트렌드에 민감한 10~30대 사이에서 체형별 맞춤형 보정속옷으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여성들 사이에서 상체의 라인을 보완해주는 '라인핏'과 의료용 압박스타킹이자 종아리 부종에 효과적인 '발란스핏' 제품 등으로 여러 셀럽들 사이에서 소개된 후 빠르게 입소문을 탔다.

95problem 애니웨어 티셔츠는 여성들이 쉽게 말하기 어려우면서도 가장 민감한 고민인 BP포인트의 노출과 브래지어를 착용했을 때 불편함을 최소화 하고자 탄생했다.

노브라티셔츠는 최근 이커머스 등을 통해 여성들 사이에서 브래지어 없이 가슴부위를 쉽고 편하게 보정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주목받고 있다. 하지만 기존 시장에 나와있는 제품들은 브라컵의 위치가 가슴에서 쉽게 이탈되어 착용감이 좋지 않고 자칫 불편한 상황까지 발생할 수 있다는 단점이 있다. 이에 95problem은 해당 문제를 인식하고 보완하는데 주력했다.

어댑트 마케팅팀은 "이번 신제품은 '가슴 조임이 없다고 노브라티 셔츠면 브래지어 후크를 풀고 있는 것과 뭐가 다른가'하는 질문에서 시작됐다. 이후 수차례 연구 끝에 '브라컵이 새로이 바뀌어야 한다'는 해결점을 도출했고 이를 티셔츠에 적극 반영했다”며 기획의도를 밝혔다.

이어 “애니웨어 티셔츠는 이름대로 실내, 실외를 가리지 않고 어느 곳에서나 자유롭고 편하게 입을 수 있는 노브라티셔츠라는 점이 가장 큰 장점”이라면서 “단품은 물론 레어어드용으로도 쉽게 코디가 가능한 만큼 많은 여성분들이 그동안 말하기 어려웠던 문제를 95problem과 함께 해결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박명진 기자 pmj@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95problem, 여성 보정속옷 노브라 '애니웨어 티셔츠' 런칭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