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CES 2021] FCA그룹, 상호작용 가능한 제품투어 제공


가상 브랜드 홍보대사와 소통…사실적인 AR 모델 등 구현

FCA 그룹이 'CES 2021'에서 기술과 제품에 대한 인터랙티브 투어를 제공한다. [FCA 코리아]
FCA 그룹이 'CES 2021'에서 기술과 제품에 대한 인터랙티브 투어를 제공한다. [FCA 코리아]

[아이뉴스24 강길홍 기자] FCA 그룹이 11~14일 열리는 'CES 2021'에 가상으로 참여해 보다 상세하고 상호작용 가능한 제품 투어를 통해 FCA 그룹의 최신 기술을 시연한다고 11일 밝혔다.

참가자는 가상 브랜드 홍보대사가 개인의 환경설정에 따라 정보를 제공하는 가이드 투어를 선택할 수 있다. 전문적으로 진행되는 이번 투어에서는 FCA 그룹의 차량 12대가 포함된 3D 경험이 제공돼 FCA 그룹의 제품과 기술에 대해 더욱 깊이 이해할 수 있다.

또한 참가자는 투어 도중 언제든지 셀프 가이드 투어를 선택할 수 있다. 참가자는 본인이 제어하는 3D 환경 속에서 지프의 그랜드 왜고니어 콘셉트와 알파 로메오의 스텔비오 콰드리폴리오와 같은 차량을 다양한 각도에서 볼 수 있다.

가상 투어 환경에는 FCA 그룹의 담당자가 직접 설명하는 유커넥트 5(Uconnect 5), 풍동(wind tunnel)과 4-포스트 셰이커(4-post shaker) 과학 연구소, 첨단 드라이빙 시뮬레이터, 차량 전기화 시스템, 차량의 성능과 기술 등을 포함한 FCA 그룹의 기술 개발, 테스트 및 구현과 관련된 비디오가 포함돼 있다.

FCA 그룹은 또한 구글과의 협력을 통해 클라우드 스트리밍 기술을 활용해 참가자의 모바일에서도 지프 랭글러 4xe의 AR(증강현실) 모델을 사실적으로 구현해냈다. CES 참가자들은 FCA 그룹의 가상 전시장에 있는 QR 코드를 통해 AR 체험에 접근할 수 있다.

FCA 그룹은 향후 CES 참가자들에게 직접 경험을 제공할 수 있기를 기대하며, AR 기술을 통해 회사의 최신 차량과 그에 적용된 기술을 공유할 수 있는 고유한 솔루션을 제공한다. 상호작용이 가능한 이 사이트는 CES 이후에도 고유 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강길홍 기자 slize@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CES 2021] FCA그룹, 상호작용 가능한 제품투어 제공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