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롯데마트, '2021 반갑소 힘내소 다시함께' 인기 먹거리 행사


한우·호주청정우·킹크랩 등 인기 아이템 합리적 가격에 판매

롯데마트가 새해를 맞아 인기 먹거리 할인에 나선다. [사진=롯데마트]
롯데마트가 새해를 맞아 인기 먹거리 할인에 나선다. [사진=롯데마트]

[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롯데마트가 2021년 맞이 먹거리 세일에 돌입한다.

롯데마트는 오는 13일까지 전 점에서 '2021 반갑소 힘내소 다시함께' 행사를 진행해 코로나19로 지친 고객들을 위해 인기 신선식품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먼저 롯데마트는 신축년 소의 해를 맞아 '호주청정우'와 '투뿔넘버나인', '횡성한우'를 엘포인트 회원 대상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대표 상품은 '호주산 척아이롤', '넘버나인 1++급 한우 등심', '횡성한우 1+급 등심' 등이 있다.

새해에 몸보신 할 수 있는 수산물과 제철 과일도 준비했다. '완도 활(活) 전복(대5마리/냉장)', '국산 손질 민물장어', '딸기', '제주 친환경 감귤' 등을 엘포인트 대상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또 오는 10일까지 '크랩은 역시 롯데마트' 행사를 진행해 레드 킹크랩을 엘포인트 회원이 행사카드 구입 시 20% 가량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도록 했다.

롯데마트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한 경기 침체로 어려움을 겪는 고객들이 부담 없는 가격에 장보실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2021년에도 고객들의 장바구니 부담 덜기에 앞장설 수 있도록 노력 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현석 기자 tryon@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롯데마트, '2021 반갑소 힘내소 다시함께' 인기 먹거리 행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