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지에스아이티엠, 경희대 경영대학원과 업무 협약 체결…비대면 교육 전환운영 지원


 [지에스아이티엠]
[지에스아이티엠]

경희대학교 경영대학원이 보유한 양질의 콘텐츠와 GS ITM의 기술력을 결합해 시대가 요구하는 융합형 인재 배출에 역량을 집중한다는 청사진이다. 특히 단기 MBA 과정부터 의료, 유통, 외식, 방위 등 다양한 전문 직종 종사자들에게 맞춤화 된 실시간 화상 교육 과정 등을 개설하며 비대면 시대에도 정규 교육 과정들을 차질없이 소화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협약에 따라 GS ITM은 HRD플랫폼 ‘GetSmart’의 인프라와 자원들을 제공하게 된다. ‘GetSmart’는 현재 다양한 기업 및 기관에서 온라인 기반 이러닝, 양방향 교육 및 웨비나 등 실시간 화상교육을 위해 사용하고 있다.

경희대학교 경영대학원은 GS ITM과 공동으로 개발할 비대면 교육 콘텐츠를 활용해 국내외 기업에서 요구하는 현장 실무능력을 갖춘 전문 경영인 배출에 주력할 방침이다. 보유하고 있는 커리큘럼 및 리소스들을 적극 활용해 미래 산업 환경에 부합하는 사례 중심의 교육 컨텐츠가 개발될 수 있도록 협력할 예정이다.

GS ITM 정보영 전무는 “미래 전문 경영인 양성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비대면 방식의 MBA 교육 과정들을 확대하기 위해 본 협약을 추진했다”며 “코로나19라는 급작스러운 교육 환경의 변화에 탄력적으로 대응해 예비 경영인이나 학생들이 양질의 교육 콘텐츠를 손쉽게 접할 수 있도록 당사의 모든 자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경희대학교 경영대학원 송상호 원장은 “미래 사회는 고객 가치, 조직 속에서의 개인 가치, 기업∙기관들이 윈윈하는 공생 가치, 새로운 것을 끊임없이 배우는 학습 가치 등이 변화하는 경영활동을 설명해 주는 중심 축이다. 각 기업의 역량을 결합할 때 시너지 효과를 제고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면서 “본 원이 가진 좋은 콘텐츠와 GS ITM이 가진 기술력을 결합하여 많은 사람들에게 지적 충만함을 채우고 시대가 원하는 융합형 인재 배출에 더욱 집중하겠다”고 말했다.

박명진 기자 pmj@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지에스아이티엠, 경희대 경영대학원과 업무 협약 체결…비대면 교육 전환운영 지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