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TZ코스메틱, 고밀도 수분 에멀전 ‘TZ물푸레맑은수분에멀전’ 출시


[아이뉴스24 이도영 기자] 국민샴푸 ‘TS샴푸’를 제조 판매하는 TS트릴리온(대표 장기영)이 론칭한 화장품 브랜드 ‘TZ코스메틱’이 ‘TZ물푸레맑은수분에멀전’을 출시한다고 밝혀 화제다.

‘TZ물푸레맑은수분에멀전’은 브랜드만의 안심 진정 처방을 바탕으로 티 없이 맑은 피부로 가꾸는 것을 도와준다. 끈적임이 적은 쫀쫀한 고밀도 제형으로 바르는 즉시 빈틈없는 보습감을 선사해 촉촉하고 매끄러운 피부로 케어해 준다.

흐트러진 피부 균형을 바로잡아 유/수분을 케어하며, 유네스코가 지정한 세계자연유산인 청정 제주에서 자란 물푸레나무에 TS트릴리온만의 기술력이 더해진 물푸레나무추출물(특허번호 10-2093708호)을 함유해 예민한 피부 진정에 도움을 준다.

서로 다른 크기의 히알루론산 11종이 제품에 함유돼 강력한 보습감을 선사, 건조할 틈이 없는 피부 바탕을 완성해주며, 보습력을 극대화하는 리퀴드 크리스탈 제형 기술도 적용됐다. 더불어 시어버터, 마카다미아씨오일, 세라마이드NP의 3가지 고보습 성분이 함유돼 사용 시 강력한 보습 효과를 선사한다.

이외에도 진정과 유/수분 밸런스 조절에 도움을 주는 비쑥추출물과 탄탄하고 깨끗한 피부로 가꾸어 주는 사과추출물 등 14가지 식물 유래 성분과 9가지 식물성 오일을 함유하였다.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하였으며 미네랄오일, 실리콘오일, 인공색소 등 피부 걱정 성분 5가지를 배제하여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TZ코스메틱 관계자는 “‘TZ물푸레맑은수분에멀전’은 고밀도의 스킨케어 제품이지만 발림성이 부드럽고 끈적임이 적은 것이 특징”이라고 말하며 “얼굴 피부는 일상 속 여러 환경에 쉽게 노출된다. 특히 건조한 겨울철에는 피부 속 수분 보유력이 저하되고 외부 자극으로 예민해지기 쉽다.

겨울에도 최상의 피부 컨디션으로 케어하려면 기초 케어 제품의 성분이 중요하다. ‘TZ물푸레맑은수분에멀전’은 물푸레나무추출물이 예민해진 피부를 다스리고 히알루론산, 시어버터 및 식물 유래 성분이 피부 속부터 탄탄하고 촉촉하게 가꿔준다. 세안 후 ‘TZ물푸레맑은수분토너’로 피부결을 정돈한 후 바르면 한층 건강한 피부로 관리를 할 수 있다”고 말하였다.

한편, ‘TZ코스메틱’은 ‘Time, to Zero’의 약자로 순수했던 피부의 시간으로 되돌린다는 브랜드 철학을 담고 있다. 피부 컨디션을 최상의 상태로 되돌리고자 주의가 필요한 성분을 제로에 가깝게 만든 착한 성분의 화장품을 선보인다.

/이도영 기자(ldy1004@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TZ코스메틱, 고밀도 수분 에멀전 ‘TZ물푸레맑은수분에멀전’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