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줄라이칼럼, 고객 감사 스페셜 할인 프로모션 진행


[아이뉴스24 이도영 기자] 아트워크 캡슐 컬렉션을 전개하는 여성복 브랜드 줄라이칼럼(JULYCOLUMN)이 크리스마스 및 연말연시를 맞아 고객 감사 스페셜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할인 프로모션은 오는 21일부터~25일까지 5일간 진행되며 줄라이칼럼 청담 부티크 및 SSF샵 온라인몰에서 진행된다.

세일 아이템은 2020FW 리미티드 컬렉션으로 선보인 패딩코트, 캐시미어 보머와 같은 아우터를 비롯하여 높은 퀄리티의 해외 컬렉션 라인, 2020SS 홀리데이 캡슐 컬렉션으로 소개되었던 다양한 아이템 등이 최대 8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줄라이칼럼 박수이 디렉터는 “올 한해 동안 줄라이칼럼을 사랑해주신 고객분들에게 감사의 의미로 런칭이래 첫 스페셜 할인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되었다”며 “해외 컬렉션 라인, 소량으로 제작된 샘플 등 소장가치가 높은 엄마와 딸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줄라이칼럼의 하이퀄리티 제품을 합리적으로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줄라이칼럼은 ‘당신의 일상을 밝히는가’ 프로그램을 통해 줄라이칼럼 특유의 아트워크 원피스, 스커트 시리즈, 아우터 등과 같은 아이템을 협찬, 연말연시 파티룩, 패밀리룩 등의 스타일링을 제안해 출연진들로부터 눈길을 끌었다.

/이도영 기자(ldy1004@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줄라이칼럼, 고객 감사 스페셜 할인 프로모션 진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