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우리 아이 학습격차, 천재교과서 밀크티 'AI 맞춤학습'으로 해결


 [천재교과서]
[천재교과서]

한해가 마무리되는 시점, 장기간 원격수업으로 인한 학습 격차를 걱정하는 학부모들이 많아지고 있다. 우리 아이의 실력은 어느 정도인지, 올해 제대로 학습한 것인지 궁금해하고 있는 것.

학습은 실력에 맞춰 단계별로 꾸준하게 이루어져야 하며 한 번 벌어진 학습격차는 줄이기 쉽지 않다. 따라서 새 학년 되기 전 정확하게 아이의 실력을 파악하고, 부족한 부분이 없는지 확인해 학습 공백을 줄이는 것이 필요하다.

천재교육이 39년 축적해 온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수년간의 인공지능 연구 끝에 탄생한 AI 제니아(geniA)는 학생들의 실력을 진단하여 1:1 맞춤학습을 제공하고 성취도를 점검하는 진단-학습-평가의 완결형 AI 코칭시스템이다.

진단으로만 그치지 않고 실력에 적합한 맞춤 학습을 제공하는 것이 제니아의 특징이다. 단순히 정답과 오답을 확인하는 것이 아니라 문제를 푸는 인지능력, 지식, 태도를 분석해서 다음 문제를 제시한다. 이처럼 누구나 동일한 문제를 푸는 것이 아닌 개개인의 수준에 맞출 수 있다는 점이 학습격차를 줄이는 대안이 될 수 있다.

또한 학습 뒤에는 학습생의 성과, 사고력, 문제해결력까지 한 번에 확인 가능 AI 분석 보고서를 제공한다. 실제로 아이와 함께 밀크티 AI 맞춤학습을 경험해본 학부모들은 높은 만족도를 드러내기도 했다.

아이의 실력과 흥미를 고려한 천재교과서 밀크티의 AI 스마트학습 무료체험 신청 및 정보는 천재교과서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명진 기자 pmj@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우리 아이 학습격차, 천재교과서 밀크티 'AI 맞춤학습'으로 해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