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쀼TV, 몰라보게 달라진 김서진 애프터 모습...지난 19일 5화 공개


[아이뉴스24 이도영 기자] 지난 19일 미라클럽 미인의 탄생이 거구주걱턱녀 김서진 5화를 공개했다.

120일의 도전을 마무리하는 단계인 김서진의 화보 촬영장에서는 제작진의 감탄이 끊이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처음 입어보는 스타일의 의상과 헤어 메이크업으로 어색해하던 김서진씨는 “현장에 계시던 제작진분들이 긴장을 풀어주시기 위해 엄청 노력해주셨고 너무 예쁘게 나온 사진을 보고 욕심이 생겨 노력한 결과 매우 만족하는 사진이 나왔다”고 전했다.

이어 “일반인이 때문에 화보 촬영의 모든 과정이 처음이라 많이 어색해하시고 안 어울리는 거 같다고 말씀하셨는데 저희 눈에는 너무 아름답고 걸크러쉬 넘치는 매력을 보여주셔서 빠르게 촬영을 진행할 수 있었다”라고 미라클럽 제작진은 말했다.

영상에는 아르바이트를 시작한 김서진씨의 모습도 볼 수 있었다. 좋은 기회로 아르바이트를 시작 했다는 서진씨는 밝은 얼굴로 손님 응대를 하고 궂은일도 도맡아 하는 등 즐거운 아르바이트 생활하는 모습을 보여줬다.

또한 가족사진을 촬영하는 모습도 공개됐는데 김서진 씨는 “처음으로 찍는 가족사진이다”라며, 얼굴에 행복함이 보여 시청자들은 비로소 따뜻한 미소를 지을 수 있었다고 방송 후기를 전했다.

한편 쀼TV는 매주 수요일 토요일 오후 6시에 미라클럽을 업로드 하고 있으며, 미라클럽 시즌2 출연자를 모집한다고 알렸다.

출연을 희망하는 이들은 쀼 어플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이도영 기자(ldy1004@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쀼TV, 몰라보게 달라진 김서진 애프터 모습...지난 19일 5화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