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웰컴저축은행 '웰뱅톱랭킹' 여자배구에 도입


2020-2021시즌 V리그 여자부 우선 적용…다음 시즌 프로배구 전체 확대

 [웰컴저축은행]
[웰컴저축은행]

이로 인해 프로야구, 프로당구에 이어 V리그 여자부까지 웰뱅톱랭킹이 적용됐다.

웰뱅톱랭킹은 2017년 웰컴저축은행이 프로야구를 통해 선보인 신개념 선수 평가시스템이다. 단순히 선수만 평가하는 점수제에서 벗어나 출전한 게임의 승패에 관여한 선수에게 가산점을 부여하고 평가한다.

올해부터는 프로배구에도 웰뱅톱랭킹 시스템이 적용된다. 한국배구연맹(KOVO)과 함께 공격, 서브, 블로킹, 세트, 리시브, 디그 등 경기에서 발생하는 모든 플레이를 점수화해 선수의 능력을 평가한다. 프로배구를 중계하는 모든 방송사에서 웰뱅톱랭킹을 제공한다.

프로배구 웰뱅톱랭킹은 2020-2021시즌 V리그 여자부에 우선 적용되고 다음 시즌에는 프로배구 전체로 확대할 예정이다.

웰컴저축은행은 프로배구 V리그 웰뱅톱랭킹 적용을 기념해 이번 시즌 웰뱅톱랭킹 게임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자사의 모바일 뱅킹 앱 웰컴디지털뱅크에서 참여 가능한 웰뱅톱랭킹 이벤트는 V리그 매 경기 승리팀과 세트스코어를 맞추면 각 1점, 2점의 웰뱅 점수가 주어진다.

약 한 달간 이어지는 각 라운드마다 누적된 점수가 가장 높은 팬에게 200만원의 상금, 2등에게 100만원, 3등에게 50만원의 상금이 제공된다. 또, 라운드마다 최고의 선수를 정확하게 예측하는 경우에도 50만원의 상금이 제공된다.

하루 한번씩 참여 가능하며, 웰뱅하자 정기적금 상품을 포함해 웰컴디지털뱅크에서 가입 가능한 적금 상품 가입 시 추가 참여가 가능한 웰뱅볼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친구추천으로도 웰뱅볼을 받을 수 있다.

웰컴저축은행 관계자는 “웰뱅톱랭킹 이벤트와 함께 이번 겨울 집에서 따듯하고 안전하게 배구 경기를 즐기실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허재영 기자 huropa@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웰컴저축은행 '웰뱅톱랭킹' 여자배구에 도입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