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힌스, 품절 대란 '시그니처 브로우 쉐이퍼' 30% 할인 이벤트 실시


재입고와 동시에 6일간 진행…11월 30일까지 12시까지

[아이뉴스24 박명진 기자] 무드 내러티브 메이크업 브랜드 힌스(hince)의 시그니처 브로우 쉐이퍼가 출시 3주 만에 폭발적인 반응으로 품절 대란을 빚은 데 대해 감사의 마음으로 할인 이벤트를 벌인다.

출시 전부터 힌스 컬렉션에 등장한 화보 속 모델의 한 올 한 올 그린듯한 결이 살아 있는 브로우에 대한 소비자들의 문의가 쇄도한 바 있는 만큼, 이번 시그니처 브로우 쉐이퍼는 출시되자마자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았다.

특히 최근에는 마스크 착용이 일상화됨에 따라 아이 메이크업의 중요도가 높아지고 있는데, 힌스의 시그니처 브로우 쉐이퍼는 쉽고 간편하게 브로우 결을 살려 고유의 인상을 또렷하게 만들어 주는 제품이다.

힌스의 시그니처 브로우 쉐이퍼는 기존 국내에서 흔하게 볼 수 없었던 눈썹 모를 고정하면서 컬러 기능까지 더해진 제품으로, '본연의 눈썹모를 한 올 한 올 고정시켜주어 자연스럽게 또렷한 인상을 만들어준다', '동양인 자연모에 맞는 자연스러운 컬러다' 등의 수많은 후기를 남기며, 우수한 제품력을 다시 한번 인증했다.

힌스는 이번 소비자들의 큰 사랑에 보답하고자 힌스 시그니처 브로우 라인을 3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참여 기간은 재입고와 동시에 11월 30일 12시까지 6일간 진행된다. 전 제품 무료 배송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브랜드 담당자는 "그동안 브로우 메이크업이 어려웠던 고객 분들께 누구나 쉽게 자연스러운 브로우 메이크업을 연출하여, 자신 고유의 인상을 또렷하게 표현할 수 있는 제품이 되길 희망한다"고 전했다.

힌스가 '시그니처 브로우 쉐이퍼'의 30%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힌스가 '시그니처 브로우 쉐이퍼'의 30%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박명진 기자 pmj@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힌스, 품절 대란 '시그니처 브로우 쉐이퍼' 30% 할인 이벤트 실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