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종근당그룹 '락토핏' 신규 TV CF 선보여…유산균 선도 브랜드 입지 굳혀


[아이뉴스24 박명진 기자] 종근당 그룹이 유산균 브랜드 ‘락토핏’의 새 TV 광고를 시작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유산균의 앞선 기준, 락토핏’이라는 메인 슬로건을 통해 80년 전통의 발효 기술과 원료부터 생산, 판매까지 책임지는 제조 통합 관리 시스템 등 종근당 그룹사만의 시너지를 강조하고 유산균의 대표라는 입지를 확고히 하는 내용을 담았다.

기존의 락토핏 TV CF는 락토핏을 통해 건강하고 즐거운 삶을 선사한다는 감성적인 메시지를 전했다면, 이번 신규 TV CF는 락토핏의 가격 혁신, 효과, 맛 등 구매에 대한 확신을 심어주는 보다 확실한 메시지를 전달한다.

특히 이번 광고는 이장한 회장의 선제적 결단과 뚝심을 기반으로 한 종근당 그룹 3사의 시너지를 바탕으로 합리적 가격과 우수한 품질을 모두 이루어 낸 락토핏의 탄생 배경을 주요하게 다룬다. 80년 발효기술을 보유한 종근당, 서울대학교와 장내 미생물은행을 공동 운영하는 종근당바이오, 그리고 종근당바이오의 프롤린 특허 유산균주를 토대로 완제품을 개발하고 영업 및 마케팅을 실행하는 종근당건강까지 3개 그룹사의 연결로 ‘원스톱 밸류체인’을 구축한 결과 락토핏이 탄생할 수 있었다는 내용이다.

또한 미래를 위한 장내 마이크로바이옴 연구소를 통해 끊임없이 연구하며 대한민국 국민들의 장 건강을 지켜 내겠다는 락토핏의 대국민적 사명감을 담아 앞으로도 유산균 선도 기업으로서 발전을 멈추지 않겠다는 계획이다.

한편, 종근당 그룹의 락토핏은 2016년 출시 이후 ▲브랜드 인지도 ▲브랜드 선호도 ▲구매율 ▲섭취율 ▲시장점유율 부문에서 1위를 유지하며 소비자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아이부터 어른까지 따로 또 같이 먹을 수 있는 패밀리 브랜드를 구축해 연령별, 상황별 니즈에 맞춰 섭취할 수 있는 맞춤형 유산균 라인업을 완성한 것이 특징이다.

종근당건강 락토핏 관계자는 “고객 여러분의 사랑이 있었기에 락토핏이 대한민국 1등 유산균이 될 수 있었다”며 “이번 광고에서 밝혔듯이 앞으로도 락토핏은 대한민국 유산균의 앞선 기준을 제시하며 더욱 신뢰받는 유산균 선도 브랜드가 되겠다”라고 말했다.

종근당그룹 '락토핏' 신규 TV CF.
종근당그룹 '락토핏' 신규 TV CF.

박명진 기자 pmj@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종근당그룹 '락토핏' 신규 TV CF 선보여…유산균 선도 브랜드 입지 굳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