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트렌드레코드, 걸스데이 유라와 함께한 여성백팩 화제


[아이뉴스24 이도영 기자] 감각적 트렌드와 화려한 스타일과 패션으로 20~30대 여성들의 따라하고 싶은 셀럽으로 주목받아온 걸스데이 유라. 그녀가 최근 방송된 트렌드레코드에서 착용한 여성백팩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날 방송에서 유라는 애슬레저룩 스타일로 편하게 스타일링한 모습을 보여주었는데, 그런 그녀의 데일리룩에 매칭한 투톤 컬러 블랙 백팩은 방송 직후 많은 화제를 모았다.

방송에서 유라의 액티브룩에 함께한 제품은 백팩 브랜드 ‘로디나트’의 클러치 백팩이다.

블랙 컬러 백팩의 전면부에 두 줄로 된 스트랩이 포인트이며, 이 두줄 스트랩 컬러를 마음대로 조합해 자신만의 스타일로 컬러매치 할 수 있는 독특한 컨셉을 가진 노트북 백팩이다.

업체 관계자는 “로디나트 클러치 백팩은, 기존 노트북 가방이나 비즈니스 백팩과는 다른 디자인을 원하는 여성들은 물론, 베이직한 가죽 백팩 스타일을 선호하는 남성들의 취향까지 고려한 제품으로, 트렌드레코드에서 걸스데이 유라가 착용해주어 많은 분들에게 큰 관심을 받았다.

스트랩 컬러를 교체하며 자신의 데일리룩에 컬러매치할 수 있고, 숄더백이나 크로스백 등 3way로 활용 가능한 장점도 있어 노트북 백팩 겸 데일리백으로 가능한 제품을 찾던 분들에게 어필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이어 “방수 원단, 분리형 클러치, 노트북 수납 포켓 등 세심한 디테일이 살아있어, 실용성을 중시하는 합리적 성향의 20대나 30대 여자백팩으로도 손색이 없다”고 덧붙였다.

한편, 로디나트 클러치백팩은 애피샵branch에서 판매 중이며, 모든 구매자에게 2종의 클러치 스트랩을 증정하고 있다.

/이도영 기자(ldy1004@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트렌드레코드, 걸스데이 유라와 함께한 여성백팩 화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