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세렌디뷰티 X 네이버 쇼핑 라이브, ‘피부 건강을 찾아주는 레드프로폴리스’ 방송 성료


[아이뉴스24 이도영 기자] 프리미엄 홈케어 브랜드 세렌디뷰티(SERENDIBEAUYT)가 지난 10월 29일 첫 번째 네이버 쇼핑 라이브 방송을 성황리에 마쳤다.

저녁 8시부터 9시까지 진행된 '세렌디뷰티 X 네이버 쇼핑 라이브' 방송은 <피부 건강 소생 프로젝트>를 주제로, 환절기 시즌 무너진 유수분 밸런스와 일상화된 마스크 착용으로 인해 잃어버린 피부 건강을 회복할 수 있는 아이템들을 소개했다.

총 60분간 진행된 이번 방송은 세렌디뷰티 MD가 직접 출연하여, 피부 건강 소생 아이템 ‘세렌디뷰티 레드 프로폴리스’ 라인의 제품들을 소개했다. 해당 제품들은 드럭스토어 롭스(LOHB’s)에서도 높은 판매율을 올리고 있는 인기템으로, 파격적인 할인율과 다양한 생방송 이벤트를 제공하며 방송의 재미를 더했다.

 [제공=브랜드 세렌디뷰티]
[제공=브랜드 세렌디뷰티]

생방송 전용 구성 세트인 ‘레드 프로폴리스 기초 케어 3종 세트’는 ‘레드 프로폴리스 트리플 앰플’과 ‘레드 프로폴리스 트리플 페이셜 크림’, ‘레드 프로폴리스 트리플 아이크림’으로 구성된 세트로, 피부 본연의 기초 체력을 키워주며, 광채와 탄력을 되찾을 수 있는 레드 프로폴리스가 들어간 제품들이다. 해당 세트는 생방송을 통해 역대급 할인가에 제공되었으며, 방송 중 품절되며 그 인기를 다시 한번 입증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고객들과의 새로운 소통 창구인 네이버 쇼핑 라이브 방송을 적극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히며, 고가의 고효능 제품들을 라이브를 통해 합리적인 프로모션 가격에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세렌디뷰티는 네이버 쇼핑 라이브의 성공적인 첫 방송에 이어 진행될 두 번째 방송을 준비하고 있다.

이도영기자 ldy1004@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세렌디뷰티 X 네이버 쇼핑 라이브, ‘피부 건강을 찾아주는 레드프로폴리스’ 방송 성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