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아임반, 창립 5주년 맞아 '품목별 최대 30% 할인' 이벤트 진행


[아이뉴스24 박명진 기자] 자동차 인테리어용품 브랜드 아임반(AIMBAN)이 브랜드 창립 5주년을 맞아 '고맙습니다 5주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아임반이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진행하는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1일부터 7일까지 1주일간 베스트 상품을 최대 품목별 30% 할인 판매한다. 또 전 품목을 5% 할인 가격으로 제공한다.

먼저 1일 핸들커버(타공&웨이빙)를 시작으로 다음날부터 허리쿠션, 콘솔쿠션, 헤드레스트(S타입프리미엄), S타입프리미엄누빔, 에디션, 트렁크 정리함 순으로 선착순 30개를 20~30% 할인 판매한다. 이 이벤트는 온라인에서만 진행되며 준비된 수량 소진 시 종료된다.

특히 전 품목 5% 할인 프로모션은 아임반 브랜드 창립 후 처음 진행되는 행사로, 프리미엄 자동차 용품을 보다 저렴한 가격에 접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아임반 관계자는 "고객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올해 주요 스테디셀러들을 파격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도록 프로모션을 구성했다”며 “평상시 프리미엄 자동차 용품에 관심을 있는 분이라면 실내 디자인의 품격을 높일 수 있는 아임반만의 독자 디자인을 접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아임반 공식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박명진 기자 pmj@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아임반, 창립 5주년 맞아 '품목별 최대 30% 할인' 이벤트 진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