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전자 단신] 파세코, 캠핑난로 '캠프-10 선셋' 신제품 출시 外


세계 난로시장 1위 기업인 파세코가 급증하는 캠핑 수요에 발맞춰 신제품 '파세코 캠프-10 선셋(CAMP-10 SUNSET)'을 출시했다. [사진=파세코]
세계 난로시장 1위 기업인 파세코가 급증하는 캠핑 수요에 발맞춰 신제품 '파세코 캠프-10 선셋(CAMP-10 SUNSET)'을 출시했다. [사진=파세코]

[아이뉴스24 서민지 기자] ◆파세코, 캠핑난로 '캠프-10 선셋' 신제품 출시

세계 난로시장 1위 기업인 파세코가 급증하는 캠핑 수요에 발맞춰 신제품 '파세코 캠프-10 선셋(CAMP-10 SUNSET)'을 출시했다.

파세코에서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캠프-10선셋은 불꽃을 보며 마음의 안정을 찾는 일명 '불멍' 트렌드에 주목해, 특수 코팅된 유리 투시창에 중점을 뒀다. 티타늄 이온 특수 코팅 표면 처리 기술을 적용해 자연 그대로의 저녁 노을 불빛을 구현, 언제든지 노을을 감상하는 듯한 분위기를 낼 수 있다. 특히 투시창을 기존 제품 대비 25% 두껍게, 29% 높게 적용하여 은은한 분위기를 한층 더 배가시켜 준다.

안정성까지 더욱 강화됐다. 캠프-10 선셋은 자동 전도 소화 기능을 탑재해 사용 중 난로가 넘어지더라도 자동으로 불을 소화시켜 캠핑 중 화재 위험을 사전에 예방할 수 있다. 간편한 수동점화 방식과 로터리 심지 조절 레버로 캠핑 초보자도 간편하게 적정 온도를 유지할 수 있다.

◆브레빌, 반자동 커피머신 '밤비노 플러스 BES500' 출시

호주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 브레빌이 반자동 커피머신 '밤비노 플러스 BES500'을 국내에 정식 출시했다. 이 제품은 세계적인 디자인상을 수상하며 디자인과 기능성을 모두 잡은 게 특징이다.

가로 19.4㎝, 세로 30㎝의 컴팩트한 사이즈로 주방 공간 활용도를 높였다. 또 브레빌 특유의 심플하면서도 견고한 스테인리스 디자인이 적용돼 세계적으로 권위 있는 디자인상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2019'와 '굿 디자인 오스트레일리아 2019'에서 동시 수상했다.

◆AMD, 라데온 RX 6000 시리즈로 차세대 PC 게이밍 선봬

AMD가 강력한 성능과 생동감 넘치는 비주얼을 제공하고 마니아급 PC게임 경험의 새로운 기준을 세우는 필수 기능이 탑재된 AMD 라데온 RX 6000 시리즈 그래픽 카드를 공개했다. 라데온 RX 6000 시리즈는 라데온 RX 6800, 라데온 RX 6800 XT 그래픽 카드와 역사상 가장 빠른 새로운 플래그십 게이밍 그래픽 카드인 라데온 RX 6900 XT 3종이다.

AMD가 강력한 성능과 생동감 넘치는 비주얼을 제공하고 마니아급 PC게임 경험의 새로운 기준을 세우는 필수 기능이 탑재된 AMD 라데온 RX 6000 시리즈 그래픽 카드를 공개했다. [사진=AMD]
AMD가 강력한 성능과 생동감 넘치는 비주얼을 제공하고 마니아급 PC게임 경험의 새로운 기준을 세우는 필수 기능이 탑재된 AMD 라데온 RX 6000 시리즈 그래픽 카드를 공개했다. [사진=AMD]

라데온 RX 6000 시리즈 그래픽 카드는 RDNA 2 게이밍 아키텍처를 기반으로 성능과 전력 효율성이 결합된 최적의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설계됐다. RDNA 2 게이밍 아키텍처의 라데온 RX 6900 XT 그래픽 카드는 RDNA 아키텍처 기반의 라데온 RX 5700 XT 그래픽 카드 대비 최대 두 배 높은 성능을 제공한다. 또 라데온 RX 6800 XT 그래픽 카드는 동일한 7나노 공정 기술 기반 라데온 RX 5700 XT 그래픽 카드 대비 최대 54% 향상된 와트당 성능을 제공한다.

◆인텔, 11세대 데스크톱 프로세서 아키텍처 세부사항 발표

인텔코리아는 인텔 11세대 데스크톱 프로세서(코드명: 로켓레이크 S) 아키텍처의 세부사항을 발표했다. 인텔은 내년 1분기에 더욱 향상된 성능을 선보일 11세대 인텔 코어 S 시리즈 데스크톱 프로세서를 게이머와 PC 마니아들에게 소개할 예정이다.

11세대 인텔 코어 S 시리즈 데스크톱 프로세서는 사이프러스 코브로 명명된 새로운 데스크톱 아키텍처를 적용해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 효율을 개선하고 성능을 향상시킬 예정이다. 또 클럭 사이클 당 명령어 처리 횟수(IPC) 성능을 이전 세대 대비 두 자릿수로 향상했다.

◆롯데하이마트, '코세페' 맞아 초특가 행사

롯데하이마트가 11월 풍성한 행사를 준비했다. '하이마트 온(ON)데이' 기획전은 '롯데온(ON)세상' 행사 마지막 날인 11월 1일 단 하루 진행한다. 기획 모델을 행사 카드로 결제하면 최대 48%까지 더 저렴하게 살 수 있으며, 최대 20만 원까지 캐시백 해주는 모델도 있다.

롯데하이마트가 11월 풍성한 행사를 준비했다. [사진=롯데하이마트]
롯데하이마트가 11월 풍성한 행사를 준비했다. [사진=롯데하이마트]

11월 1일부터 15일 대한민국 쇼핑주간으로 불리는 '코리아세일페스타' 기간에 맞춰 '힘내요 대한민국' 기획전도 진행한다. 행사 카드로 코세페 기획전 모델을 구매하면 최대 20만 원을 현금으로 돌려준다. 중소기업 지원을 위해 마련된 기획 모델을 구매하면 엘포인트(L.POINT)를 최대 2만 포인트까지 준다.

11월 한 달 '온라인·오프라인 동시 세일'과 경품 이벤트도 마련했다. 전국 롯데하이마트 매장과 온라인쇼핑몰을 모두 이용하는 고객에게 추가 혜택을 준다.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쇼핑몰에서 각각 20만 원씩, 총 40만 원 이상 구매하면 합산 금액의 5%를 최대 5만 원까지 엘포인트로 증정한다. 100만 원 이상 구매하고 이벤트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500명에게 경품도 증정한다.

서민지 기자 jisseo@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전자 단신] 파세코, 캠핑난로 '캠프-10 선셋' 신제품 출시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