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널디, 아티스트들과 함께한 ‘MAKE YOUR WAY’ 캠페인 론칭


[아이뉴스24 이도영 기자] 스트릿 브랜드 널디(NERDY)에서 20 F/W 브랜드 슬로건인 ‘난 나만의 길을 갈 거야, 너는 어때? MAKE YOUR WAY’를 론칭했다.

이번 캠페인은 널디 앰배서더인 널디스트 6인이 함께했으며, 널디스트는 각 분야에서 활발하게 활동 중인 아티스트로 이루어져 있다.

감성 짙은 래퍼에서 개성 있는 크리에이터까지 다재다능한 매력으로 시선을 빼앗는 캐스퍼, YG 소속 유명 댄서 안무가 김희연, 걸즈 힙합의 일인자 댄서 리혜이, 동화 같은 무드를 추구하는 포토그래퍼 김청아, 자신만의 색깔로 당당히 걸어나가고 있는 루키 디자이너 심수현,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떠오르는 타투이스트 김형민으로 구성되어 있다.

널디스트 6인과 함께한 널디 20 F/W 아우터 컬렉션은 기존의 룩북보다 더 자유롭고 크리에이티브 한 아티스틱 감성을 표현한 것이 특징이며, 플리스 3종(플리스 후드 자켓, 플리스 스탠드 넥 자켓, 로고 패턴 플리스 자켓)과 패딩 3종(NY 솔리드 롱 다운 자켓, NY 솔리드 다운 자켓, 플리스 블락 패디드 자켓)으로 이루어져 있다.

널디스트 6인의 20 F/W 아우터 컬렉션은 11월 2일에 공개되며, 착용한 제품들은 널디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도영기자 ldy1004@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널디, 아티스트들과 함께한 ‘MAKE YOUR WAY’ 캠페인 론칭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