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아이돌라이브, '드라이브 인' 공연 'KMDF' 독점


NCT U, 아스트로, AB6IX, 이날치 등 국내 대중음악 아티스트 총출동

'2020 코리아 뮤직 드라이브인 페스티벌' 포스터 이미지. [출처=LG유플러스]

[아이뉴스24 송혜리 기자] LG유플러스가 NCT U(엔시티 유), 아스트로, AB6IX(에이비식스), ADOY(아도이), 이날치 등이 총출동하는 '2020 코리아 뮤직 드라이브인 페스티벌'을 독점 생중계 한다.

LG유플러스(부회장 하현회)가 '2020 코리아 뮤직 드라이브인 페스티벌'(KMDF) 31일 공연을 아이돌라이브를 통해 독점으로 온라인 생중계한다고 30일 발표했다.

'KMDF'는 국내 최초 드라이브 인 방식으로 인천항 국제 여객 터미널 일대에서 31일와 11월 1일 양일간 진행된다. 페스티벌 첫째 날 공연을 아이돌라이브 앱을 통해 오후 5시 30분부터 온라인 생중계한다.

31일에는 ▲NCT U(엔시티 유) ▲아스트로 ▲AB6IX(에이비식스), ▲더보이즈 ▲모모랜드 ▲펜타곤 ▲CIX(씨아이엑스) ▲(여자)아이들 ▲김재환 ▲우주소녀 ▲에이티즈 ▲CRAVITY(크래비티) ▲CLC(씨엘씨) ▲체리블렛 ▲자이언트핑크 ▲드림캐쳐 ▲시그니처 ▲다크비 ▲B.O.Y(비오브유) ▲3YE(써드아이) ▲노브레인 ▲ADOY(아도이) ▲이날치 ▲박문치 ▲갤럭시 익스프레스 ▲지윤해 ▲로다운30 등이 무대를 채운다.

생중계 이후에는 VOD로 공연 영상과 멤버별 직캠 영상을 무료로 감상할 수 있다. 아이돌라이브는 이용 중인 통신사 관계없이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를 통해 무료로 내려 받아 볼 수 있다.

이정우 LG유플러스 뮤직서비스팀장은 "코로나19 시대 새로운 공연형식으로 활기를 불어넣을 '2020 코리아 뮤직 드라이브인 페스티벌'을 아이돌라이브에서 공연장에 가지 않고도 생생하게 감상할 수 있다"며 "포스트 코로나 시대 공연 트렌드에 발맞춰 현장감 극대화 등 기능 업데이트 고민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LG유플러스는 'KMDF' 아이돌라이브 온라인 생중계를 기념해 시청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이돌라이브 앱 '콘서트' 메뉴에 들어가 'KMDF' 알림을 설정해 시청예약을 하고, 이벤트 페이지에 고객 참여정보 입력, 공연 생중계를 관람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추첨을 통해 ▲애플워치6(1명) ▲에어팟 프로(3명) ▲모바일 아이스크림 교환권(10명) ▲모바일 커피 교환권(50명)을 증정한다.

송혜리 기자 chewoo@inews24.com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