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신한벽지, 공식 홈페이지 새롭게 리뉴얼.. 기념 이벤트 실시


디자인과 기능 개선으로 편의성 증가.. 설문조사 이벤트까지

[아이뉴스24 박명진 기자] 친환경 건강벽지 업체인 신한벽지가 공식 홈페이지를 리뉴얼해 오는 11월 2일 오픈한다. 신한벽지는 홈페이지 리뉴얼 기념으로 추첨을 통해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24년의 역사를 가진 국내 벽지기업 신한벽지는 자연과 사람, 기업이 함께 하는 지속적인 상생을 통해 가치 있는 공간을 만들겠다는 비전을 가지고 있다.

이번 홈페이지를 전면 개편해 소비자와 대리점, 인테리어점 등 홈페이지 이용자의 편의를 도모하겠다는 방침이다.

개편된 신한벽지 홈페이지 화면.
개편된 신한벽지 홈페이지 화면.

새로 개편되는 홈페이지에서는 제품 검색을 통해 스타일·컬러·브랜드별로 원하는 제품을 손쉽게 찾을 수 있다. 또한 신한벽지 대리점과 인테리어점에서 문의가 많았던 인증서와 제품 정보도 한 페이지에서 찾아볼 수 있게 된다.

고객의 편의를 증대하기 위해 퀵 메뉴도 활성화한다. 주요 기능을 퀵 메뉴에 구성해 힘들게 찾지 않고도 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깔끔한 디자인과 직관적인 메뉴 구성으로 홈페이지 사용자 인터페이스(UI)도 향상한다.

기존에 사용되던 문의 게시판도 개편되었다. 1:1 상담 게시판을 활성화해 디자이너에게 제품 추천을 받고 디자인과 관련된 상담도 할 수 있다.

신한벽지는 개편된 홈페이지 오픈 일자에 맞춰 설문조사 이벤트를 준비했다. 설문조사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신세계 상품권과 GS25 상품권을 증정한다.

신한벽지 관계자는 “홈페이지는 회사에 대한 정보뿐만 아니라 다양한 가치를 보여주는 공간”이라며 “온라인을 통해 고객과 소통하는 일이 많아진 만큼 리뉴얼된 홈페이지를 통해 고객에게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박명진 기자 pmj@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신한벽지, 공식 홈페이지 새롭게 리뉴얼.. 기념 이벤트 실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