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코리아세일페스타, '편의점으로 고고!' 이벤트 전개


국내 5개 편의점과 경품 제공…총 1만8000명에게 교환권 증정

[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GS25, CU, 세븐일레븐, 미니스톱, 씨스페이스 등 국내 5개 편의점이 코리아 세일 페스타(코세페)에 맞춰 다양한 경품 이벤트를 전개한다.

코세페 추진위원회는 다음달 1일부터 15일까지 경품증정 이벤트 '편의점으로 고고!'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에게는 할인혜택을, 소상공인인 편의점 가맹점주들에게는 매출 증대 기회를 제공하겠다는 취지다.

편의점 5개사가 코리아 세일 페스타의 일환으로 경품 이벤트를 전개한다. [사진=코리아세일페스타 추진위원회]
편의점 5개사가 코리아 세일 페스타의 일환으로 경품 이벤트를 전개한다. [사진=코리아세일페스타 추진위원회]

이번 이벤트는 코세페 홈페이지 또는편의점별 홍보 채널에서 QR코드로 접속할 수 있다. 매일 공개되는 퀴즈 이벤트 정답을 맞추거나 모바일 스낵 게임에 도전해 높은 점수를 기록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1만8천 명에게 편의점 금액권, 제품 교환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퀴즈에 대한 힌트는 코세페 홈페이지 또는 SNS채널을 통해 매일 공개되며, 편의점별 자세한 내용은 코세페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코세페 추진위원회 관계자는 "코세페 기간 동안 일상 생활과 밀접한 편의점들과 함께 소비자 참여형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많은 소비자들이 참여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현석 기자 tryon@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코리아세일페스타, '편의점으로 고고!' 이벤트 전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