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홈앤쇼핑, '잭팟 세븐데이즈' 뷰티페스타 열어


라이브 방송 중 이·미용 상품 구매 全 고객 대상 진행

[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홈앤쇼핑이 3천만 원의 '특급 쇼핑 지원금'을 제공하는 뷰티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홈앤쇼핑은 다음달 2일부터 8일까지 3천만 원의 쇼핑 지원금을 제공하는 특급 뷰티페스타 '잭팟 세븐데이즈'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코로나19로 힘든 시기를 보내는 고객들에게 지원금을 통해 쇼핑의 기쁨을 선사하고 국내 경기 활성화에 이바지 하겠다는 계획이다.

홈앤쇼핑이 '특급 쇼핑 지원금'을 지급하는 뷰티 페스타를 전개한다. [사진=홈앤쇼핑]
홈앤쇼핑이 '특급 쇼핑 지원금'을 지급하는 뷰티 페스타를 전개한다. [사진=홈앤쇼핑]

잭팟 세븐데이즈는 TV 생방송 중 이미용 상품을 구입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10명을 추첨해 각각 300만 원씩 총 3천만 원의 현금을 지급하는 쇼핑지원금 이벤트다. 홈앤쇼핑은 이번 이벤트 외에도 각 이미용 상품마다 다양한 사은품 및 특별구성을 준비했다.

이벤트는 2일 오전 7시 15분 방송되는 '끌레드벨 리프팅팩' 상품부터 적용되며 ▲메이시크 아이브로우틴트 ▲컬러딥 쿠션파운데이션 ▲동국제약 마데카세럼 ▲랑스 미백크림 ▲조성아 물분크림 ▲철벽녀 쿠션 ▲AHC 아이크림 등이 뒤를 잇는다.

홈앤쇼핑 관계자는 "홈앤쇼핑이 준비한 쇼핑지원금으로 힘든 시기를 보내는 고객들이 조금이나마 마음의 여유를 가지길 바란다"며 "야심차게 준비한‘잭팟 세븐데이즈’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현석 기자 tryon@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홈앤쇼핑, '잭팟 세븐데이즈' 뷰티페스타 열어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