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KT, '아이폰 12 비대면 라이브 전야제' 성료


'아침 7시 배송' 진행··· 출시 기념 'ON식당' 운영

KT 아이폰12 출시행사 '비대면 라이브 토크쇼' 진행을 맡은 BJ 가전주부(왼쪽)와 MC 박권(오른쪽)이 시청자 퀴즈를 진행하고 있다. [출처=KT]
KT 아이폰12 출시행사 '비대면 라이브 토크쇼' 진행을 맡은 BJ 가전주부(왼쪽)와 MC 박권(오른쪽)이 시청자 퀴즈를 진행하고 있다. [출처=KT]

[아이뉴스24 송혜리 기자] KT(대표 구현모)는 아이폰 12, 아이폰 12 프로 출시를 기념해 개최한 온라인 출시행사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30일 발표했다.

KT는 아이폰 12 출시 하루 전인 29일 밤 11시에 '비대면 라이브 전야제'를 열고 유튜브 생중계를 통한 출시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출시행사는 IT 전문 BJ '가전주부'와 MC 박권이 진행을 맡아 아이폰12 시리즈와 KT 서비스에 대한 설명과 함께 다양한 시청자 퀴즈를 열었다.

스페셜 게스트로는 프로야구 KT 위즈 김주일 응원단장과 정유민 치어리더, 김한슬 치어리더가 참여해 행사의 열기를 더했다.

특히 30일을 12초 남긴 시점부터 아이폰12 출시를 축하하는 카운트다운이 시작돼 긴장감이 조성됐고, 30일 0시에 아이폰12 단말과 KT 아이폰 12 광고 2차 티저가 공개됐다.

이 날 출시행사 참여자는 특별 혜택으로 30일 오전 7시에 아이폰12를 배송 받았다.

벨킨 강화유리와 ON식당 밀키트도 함께 배송됐다. 출시행사에서 추첨을 통해 선정된 1등 당첨자에게는 ▲맥북 에어 ▲무선충전 기능을 갖춘 벨킨 고급형 스마트 스피커 '사운드폼 엘리트'가 제공됐다. ▲아이패드 프로 ▲애플워치 ▲기프티쇼 ▲넷플릭스 굿즈 ▲아메리카노 등 경품도 추첨을 통해 제공됐다.

아울러 KT는 아이폰 12가 출시되는 30일부터 11월 1일까지 3일간 서울 한강 세빛섬에서 '2020 ON식당 바이크 스루'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세계 최초 '바이크 스루' 식당인 이 곳에서는 자전거 대여와 음식을 1초당 1.98원에 제공한다. KT 아이폰 고객은 50%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ON식당 바이크 스루는 자전거를 이용해 할로윈 특별 찹스테이크와 피자, 디저트를 픽업해 즐길 수 있는 코스다. 이 외에도 행사 기간 동안 매일 정시 예빛섬 무대에 미스터피자 세계 챔피언의 도우쇼 퍼포먼스와 버스킹 무대가 마련된다.

또 행사 기간 동안 블루문이 예고되어 있는 만큼 대형 보름달 모형과 ET 컨셉의 포토존에서는 세상에서 하나뿐인 특별한 인생 사진을 남길 수 있다. 아이폰 12를 체험할 수 있는 부스도 마련됐다. KT는 서울에 이어 부산 해운대에서도 11월 6일부터 8일까지 ON식당을 운영할 계획이다.

이성환 KT 5G·기가 사업본부장(상무)는 "아이폰 이용 고객의 특성을 분석해 합리적으로 선택할 수 있는 프로그램과 풍성한 요금제 혜택을 준비했다"며 "KT는 앞으로도 고객의 삶에 보탬이 되는 서비스를 지속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송혜리 기자 chewoo@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KT, '아이폰 12 비대면 라이브 전야제' 성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