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쿠팡, 프리미엄 스마트폰 기획전 개시


로켓모바일 통해 새벽배송 제공…효도폰에서 키즈폰까지 상품군 다양

[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쿠팡이 프리미엄 스마트폰 판매에 박차를 가한다.

쿠팡은 갤럭시Z플립, 갤럭시S10 5G, LG V50s 등 프리미엄 스마트폰을 높아진 공시지원금과 인하된 출고가로 판매하는 프리미엄 스마트폰 기획전을 전개한다고 30일 밝혔다.

쿠팡은 이번 기획전에 카드사 8% 즉시할인, 24개월 무이자 할부, 블루투스 스피커 증정 등 추가 혜택을 준비했다. 특히 새 휴대폰을 구매한 뒤 사용하던 기기를 반납하는 '쿠팡 중고보상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새 휴대폰 구매에 따른 가격 부담도 덜 수 있다.

쿠팡이 '로켓모바일'을 통해 프리미엄 스마트폰 기획전을 전개한다. [사진=쿠팡]
쿠팡이 '로켓모바일'을 통해 프리미엄 스마트폰 기획전을 전개한다. [사진=쿠팡]

또 휴대폰 구매시 쿠팡의 휴대폰 파손보험 상품인 '쿠팡안심케어'를 옵션으로 선택하면 휴대폰 수리 또는 교체가 필요한 경우 필요한 보험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쿠팡은 효도폰과 키즈폰을 할인하는 행사도 진행중이다. 고객이 요금제만 선택하면 개통까지 전화로 친절하게 안내 받을 수 있다. 매장 방문이 힘들거나 요금제 비교 선택이 힘든 부모님을 대신해 자녀가 직접 요금제까지 선택해 부모님 댁으로 주문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쿠팡은 효도폰과 키즈폰 행사에도 추가 지원금과 카드 즉시 할인, 전동 마사지건과 키즈 미니카메라 등 풍성한 혜택도 마련했다.

이병희 쿠팡 리테일 부사장은 "로켓모바일은 런칭 후 꾸준히 고객들의 관심을 받고 있으며, 고객들에게 보다 쉽고 편리한 휴대폰 쇼핑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특별한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쿠팡은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혁신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현석 기자 tryon@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쿠팡, 프리미엄 스마트폰 기획전 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