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박군 지나유 김태욱 중 한명은 떨어진다"…'트롯신2' 지옥의 데스 매치


'트롯신이 떴다2-라스트 찬스' [SBS]
'트롯신이 떴다2-라스트 찬스' [SBS]

28일 방송되는 SBS '트롯신이 떴다2-라스트 찬스'(트롯신2) 8회에서는 더욱 독하고 강렬해진 3라운드 대결이 펼쳐진다. 무작위로 추첨된 세 명 중 한 명이 탈락하는 1:1:1 데스매치로 진행되는 3라운드 경연이 지금까지와는 또 다른 긴장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그중에서도 '트롯신2' 출연과 함께 실시간 검색어 순위를 장악했던 화제의 참가자 박군, 지나유, 김태욱이 한 조에서 대결한다. 가창력은 물론 노래를 향한 열정, 개성만점 매력까지 어느 하나 빠지지 않는 세 사람 중 한 명이 꼭 탈락해야 한다는 소식에 참가자들은 물론 트롯신들까지 멘붕에 빠진다.

만만치 않은 상대를 만난 참가자들은 이를 악물고 전쟁 같은 무대를 펼친다. 실력으로는 우열을 가릴 수 없는 최고의 가수들이 모든 걸 쏟아내는 무대가 현장을 역대급 흥과 감동으로 물들인다. 지옥의 조에 소속된 세 사람이 살아남기 위해 준비한 무대는 무엇일지, 누가 떨어져도 이상하지 않을 이번 대결의 승자와 패자는 누구일지 주목된다.

충격과 전율이 가득했던 지옥의 데스매치는 28일 밤 9시 방송되는 SBS '트롯신이 떴다2-라스트 찬스'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상호 기자 uma82@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박군 지나유 김태욱 중 한명은 떨어진다"…'트롯신2' 지옥의 데스 매치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