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CJ제일제당, '지속가능경영대상' 2년 연속 대상 수상


'건강과 안전' '지속가능한 환경' 핵심공유가치 창출

[아이뉴스24 이연춘 기자] CJ제일제당은 '2020 글로벌스탠더드경영대상(Global Standard Management Awards, GSMA)'에서 '지속가능경영대상' 부문 2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고 28일 밝혔다.

한국경영인증원(KMR)이 주관하는 '글로벌스탠더드경영대상'은 효율적인 경영시스템 및 관련 성과가 탁월한 기업을 선정해 시상하는 제도다.

CJ제일제당 로고
CJ제일제당 로고

지속가능경영대상부문은 사회·경제·환경적 이슈를 균형 있게 고려해 기업의 지속가능경영발전에 모범이 되는 기업에게 주는 상이다. 다양한 분야의 교수진과 전문가들로 구성된 심사위원회가 기업의 전략적 지속가능경영 계획 수립, 실행 및 성과 등을 공정하고 엄격하게 평가한다.

CJ제일제당은 그룹의 사업보국(事業報國) 철학을 토대로 '자연에서 소비자 식탁, 다시 자연으로' 이어지는 선순환 체계인 'Nature to Nature' 실현 전략 수립과 성과 창출 공로를 인정받았다.

예상치 못한 팬데믹으로 인한 불확실한 경영환경의 위기를 기회로 바꾸기 위해 사업 방향성을 재정비하며 '건강과 안전', '지속가능한 환경'이라는 두 가지 핵심공유가치를 창출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장민아 CJ제일제당 CSV경영팀장은 "앞을 내다보기 힘든 시기지만 지속가능경영 체계와 전략을 인정받은 만큼 책임감을 갖고 사회에 더욱 많이 기여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연춘 기자 staykit@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CJ제일제당, '지속가능경영대상' 2년 연속 대상 수상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