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홈플러스, 4주간 '블랙버스터'…7만 상품 최대 50% 할인


매일 인기 상품 특가 판매, 기저귀 등 생필품 800여 종 1+1

[아이뉴스24 이연춘 기자] 홈플러스는 29일부터 다음달 25일까지 총 4주간 전국 대형마트, 쇼핑몰, 익스프레스, 온라인몰 등 전 채널에서 대규모 ‘블랙버스터’ 할인행사를 개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올 한해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은 국민들의 생활비 부담을 '반값'으로 줄이고, 침체된 내수 경제를 촉진시킨다는 취지로 기획됐다.

 [홈플러스]
[홈플러스]

홈플러스는 이 기간 ▲매일 인기 상품을 반값에 파는 '반값빅딜’ ▲매주 11종 대표 상품을 파격가에 선보이는 '블랙히어로11' ▲800여 종 생필품을 1+1에파는 '득템찬스 1+1' ▲'한정 기획' 등 행사를 통해 신선식품에서부터 가공식품, 생활용품, 패션, 가전에 이르는 전 카테고리 7만여 종 상품을 최대 50% 싸게 내놓는다.

대형마트뿐만 아니라 슈퍼마켓 브랜드인 홈플러스 익스프레스에서도 이 기간 매주 700여 종 인기상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이창수 홈플러스 트레이드마케팅총괄이사는 "코로나19 사태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는 신선 농가와 제조사의 매출 회복을 돕고 장바구니 물가부담도 낮추고자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안정적인 생필품 공급과 내수 경기 회복을 위해 지속적으로 투자를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연춘 기자 staykit@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홈플러스, 4주간 '블랙버스터'…7만 상품 최대 50% 할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