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김청 "정리할 사람 없어 감사"…임백천 "통장 정리는 나한테"


 [TV조선 방송화면]
[TV조선 방송화면]

지난 26일 오후 방송된 TV조선 교양프로그램 '스타다큐-마이웨이'에서는 김청이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김청은 '불후의 명곡' 배우 특집에 출연해 부를 심수봉의 '비나리'를 준비했다. 김청의 집을 찾은 임백천은 '불후의 명곡' 출연하는 김청에게 "음 이탈 내지 말라"고 조언하면서 "심수봉 씨 노래가 듣기에는 쉬운데 부르면 울트라캡숑 짱 어렵다"라고 말했다.

김청은 임백천의 기타 반주에 맞춰 심수봉의 '비나리'를 열창해 색다른 매력을 발산해 눈길을 끌었다.

임백천은 "김청은 배테랑 연기자라 노래는 아무리 취해도 부족하다. 술에 취하듯 노래하면서 감성으로 불러라. 잘 될 것 같다. '불후의 명곡' 김청 무대를 끝으로 막을 내리겠다"라고 농담을 건넸다.

그러면서 김청을 향해 "열심히 노력하면서 팬들하고 같이 늙어가면서 연기 열심히 하라"고 조언했다.

김청은 "내년에 예순이다. 올해 정리를 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이에 임백천이 "통장 정리는 나한테 맡겨라"고 했고, 김청은 "통장 정리는 할 게 없더라. 또 다행히 정리할 사람이 없더라. 좋은 사람들과 이렇게 와 있구나 싶었다. 너무 감사했다"라고 속마음을 고백했다.

정상호 기자 uma82@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김청 "정리할 사람 없어 감사"…임백천 "통장 정리는 나한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