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넥슨, 'V4' 1주년 간담회 '브이포택트' 11월 7일 개최


1주년 성과 및 업데이트 발표…실시간 게임 이벤트, 질의응답 등 구성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넥슨(대표 이정헌)은 넷게임즈(대표 박용현)가 개발한 모바일 게임 'V4' 출시 1주년을 기념해 다음달 7일 온라인 간담회 '브이포택트'를 개최한다고 27일 발표했다.

회사 측은 V4 1주년 사전등록을 완료한 이용자를 대상으로 27일부터 다음달 1일까지 브이포택트 신청자를 모집한다. 행사 참가자로 선발된 150명에게 브이포택트에 참여할 수 있는 화상회의 프로그램 링크를 제공한다.

이번 행사는 ▲1주년 성과 및 업데이트 발표 ▲실시간 게임 이벤트 ▲브이포쇼핑 ▲특별 게스트 축하 공연 ▲질의응답 등으로 구성된다. 모든 프로그램은 약 2시간 30분 동안 V4 공식 유튜브와 아프리카TV를 통해 생중계된다.

넥슨은 지난 1년간 온·오프라인을 넘나들며 쌍방향 소통을 적극 지원해왔다. V4 광고 모델 백종원과 함께하는 길드 모임 '브이포차'부터 업데이트 당일 콘텐츠를 소개하는 '브이포티비', TV 홈쇼핑처럼 상품을 알리는 '브이포쇼핑'까지 다양한 소통 프로그램을 선보였다.

한편 V4는 다섯 개 서버 이용자들이 동시에 전투를 치르는 인터 서버, 모바일 계정과 크로스 플레이가 가능한 PC 버전 등을 잇따라 도입한 흥행작이다.

문영수 기자 mj@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넥슨, 'V4' 1주년 간담회 '브이포택트' 11월 7일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