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원더케어키즈, 한정판 컬러팩 에디션 출시…한정 예약 판매


[아이뉴스24 박명진 기자] 미니멀 라이프 스토어를 추구하는 구매 대행 전문몰 생활가게는 어린이들을 위한 ‘원더케어키즈 오리지널 필터 마스크(공산품)’의 론칭을 앞두고 5가지 색상으로 구성된 ‘컬러팩 에디션’을 한정 판매한다고 26일 밝혔다.

'원더케어키즈 오리지널 필터 마스크(공산품)'는 3중 구조의 필터 구성과 국내산 멜트블로운(MB) 정전 필터를 적용하여 아이들의 편한 호흡과 외부로부터 안전하게 호흡할 수 있도록 제작된 것이 특징이다.

화이트, 블랙, 런던 핑크, 비치블루, 덕클링옐로우 등 5가지 색상을 한번에 확인할 수 있는 이번 컬러팩 에디션(총 25매)은 생활가게에서 20% 할인된 가격으로 300세트 한정 판매되며, 신규 회원 가입 시 제공되는 쿠폰팩을 활용하여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생활가게 관계자는 “생활가게에서 독점으로 론칭하는 원더케어키즈는 삼성화재 생산물 배상 책임보험에 가입되어 있는 등 아이들이 일상에서의 호흡기 건강을 지킬 수 있도록 전량 국내에서 안전하게 생산하고 있다”며 “솔리드 색상이 적용된 '원더케어키즈 필터 마스크'가 아이들이 좀 더 즐겁게 마스크를 착용할 수 있는데 일조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박명진 기자 pmj@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원더케어키즈, 한정판 컬러팩 에디션 출시…한정 예약 판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