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여성가족부 '실무 멘토링의 날-금융분야' 진행


금융권 진로를 희망하는 청년여성을 위한 온라인 토크콘서트

[아이뉴스24 박명진 기자] 더와이파트너스(대표이사 배헌)는 오는 28일 오후 1시부터 금융분야로 진로를 희망하는 청년여성을 대상으로 ‘청년여성 멘토링 실무 멘토링의 날 토크콘서트' 3회차를 개최한다.

'실무 멘토링의 날 토크콘서트'는 여성가족부의 ‘2020 청년여성 멘토링’사업의 일환으로 마케팅, 콘텐츠, 금융, 미디어, 뷰티, 언론 등 대한민국 청년여성들의 관심분야와 취업에 도움을 주기위해 기획됐다. 사회적 거리두기 방역조치를 준수하여 실시간 온라인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금융분야에서는 1부에 신한은행 인재개발부 김지원 멘토의 ‘나만의 스토리를 만드는 시간’, 전 메리츠증권 최진경 멘토의 ‘증권업 직무 소개 및 역량’이라는 주제로 금융권 실무자의 경험과 사례를 통한 커리어 특강이 이어진다.

2부에서는 ‘금융분야 – 그것이 알고싶다’라는 주제로, 멘티들의 질문을 통해 김지원 멘토, 최진경 멘토가 금융권의 현직 실무자의 생생한 경험을 전달하여 궁금증을 해소할 예정이다.

이후에도 여성가족부는 콘텐츠, 미디어, 뷰티분야의 실무 멘토링의 날을 개최하여 보다 많은 청년여성들이 바른 진로를 설계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예정이다.

이번 프로그램은 대한민국 청년여성이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으며, 현재 50명 모집 중이다. 2020년 청년여성 멘토링 공식 홈페이지 실무 멘토링의 날 페이지에서 관련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박명진 기자 pmj@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여성가족부 '실무 멘토링의 날-금융분야' 진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