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KT, '트바로티' 김호중 콘서트 VOD 단독 공개


공연장 직접 가지 못하는 팬 마음을 담아 안방에서 즐기는 트롯 콘텐츠 제공

KT 모델들이 올레 tv와 시즌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김호중 콘서트 실황 VOD를 소개하고 있다. [출처=KT]
KT 모델들이 올레 tv와 시즌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김호중 콘서트 실황 VOD를 소개하고 있다. [출처=KT]

[아이뉴스24 송혜리 기자] KT(대표 구현모)는 '트바로티' 김호중의 첫 번째 VOD 콘서트 '네버 엔딩 스토리(NEVER ENDING STORY)'와 트롯 명장 강진·김용임·진성이 함께하는 '빅3 행복한 동행' 콘서트 실황을 올레 tv와 시즌(Seezn)에서 공개한다고 25일 발표했다.

'네버 엔딩 스토리'는 지난달 서울 한남동 블루스퀘어에서 진행한 김호중의 첫 VOD 콘서트로, 김호중의 정규앨범 '우리家' 수록곡 등 총 14곡을 라이브 무대로 만나볼 수 있다. KT에서만 단독으로 제공하는 오리지널 콘텐츠다.

트롯 명장 강진·김용임·진성인이 출연하는 '빅3 행복한 동행' 콘서트의 라이브 중계는 오는 31일 오후 4시부터 진행된다.

김호중의 '네버 엔딩 스토리'와 트롯 빅3의 '행복한 동행'은 각 3만3천원에 이용 가능하며, 올레 tv는 '홈>더보기>콘서트·라이브', 시즌은 '카테고리>뮤직>공연' 메뉴에서 구매 및 시청할 수 있다.

송재호 KT 미디어플랫폼사업본부장 전무는 "올해는 트롯 장르가 그 어느 음악 장르보다 대중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가운데, 공연장에 직접 갈 수 없어 아쉬워하는 팬들의 마음을 담아 올레 tv와 시즌에서 트롯 콘서트 실황을 제공하게 됐다"며 "다양한 연령대가 고루 즐길 수 있는 두 트롯 콘텐츠를 준비한 만큼 올레 tv와 시즌을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송혜리 기자 chewoo@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KT, '트바로티' 김호중 콘서트 VOD 단독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