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인천시교육청계양도서관, 장수풍뎅이 사육 키트 분양


[조이뉴스24 이다예 인턴 기자] 인천광역시교육청계양도서관(관장 양부석)은 초등학교 3학년부터 6학년까지 학생을 대상으로 장수풍뎅이 생태교육을 실시해 사육 키트를 분양한다고 23일 밝혔다.

계양도서관은 환경교육 체험장인 '환경사랑학습관'을 기반으로 체험 교육을 운영하고 있으며, 어린이 및 시민들을 대상으로 함께 공존할 수 있는 미래 환경 파수꾼을 양성하고 있다.

인천광역시교육청계양도서관은 초등학교 3학년부터 6학년까지 학생을 대상으로 장수풍뎅이 생태교육을 실시해 사육 키트를 분양한다고 밝혔다.  [사진 = 인천광역시교육청계양도서관]
인천광역시교육청계양도서관은 초등학교 3학년부터 6학년까지 학생을 대상으로 장수풍뎅이 생태교육을 실시해 사육 키트를 분양한다고 밝혔다. [사진 = 인천광역시교육청계양도서관]

10월 26일(월), 28일(수), 29일(목), 30일(금) 총 4회 계양도서관 환경사랑학습관에서 장수풍뎅이 생태교육이 이뤄지며, 각 수업 종료 후 교육 참가자들에게 장수풍뎅이 사육 키트를 분양할 계획이다.

이번 행사는 환경사랑학습관의 다양한 생태(지렁이, 장수풍뎅이, 생태텃밭, 비오톱, 황벽나무 등)를 관찰하고 전문가의 설명을 듣는 체험형 프로그램이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홈페이지를 통해 선착순으로 참가 신청을 접수하고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어린이열람실(☎540-4468)로 문의하면 된다.

조이뉴스24 이다예 인턴기자 janaba@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인천시교육청계양도서관, 장수풍뎅이 사육 키트 분양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