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최철호, 폭행사건 후 근황 공개 "내가 일용직 하게 된 이유는…"


 [MBN 방송화면]
[MBN 방송화면]

지난 22일 오후 방송된 MBN '현장르포 특종세상'에서는 최철호가 야간에 택배 물류센터에서 일용직 택배 하차원으로 지내고 있는 모습이 공개됐다.

이날 방송에서 최철호는 사업 실패 후 일용직 노동자의 삶을 살고 있다고 전했다.

집은 5평 원룸에서 룸메이트와 함께 거주 중이었다. 최철호는 야간 택배 하차일을 시작하게 된 이유에 대해 "살아야 하니까 하게 됐다"라며 "(연기)일이 점점 줄고 해서 사업을 한번 해보다가 코로나19 등 여러 가지 여파로 빚도 생기게 됐고, 상황도 안 좋아졌다. 버티려고 빚을 내다가 감당할 수 없는 수준까지 됐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그는 "집도 정리했고, 아내와 아이들은 처갓집에, 부모는 요양원에 있다"라며 "아르바이트로 택배 하차를 하면 일당을 받을 수 있다더라. 그래서 바로 하게 됐다"라고 털어놨다.

이와 함께 최철호가 가끔 교회 예배당을 찾아 기도하는 일상도 공개됐다. 최철호는 기도를 하는 이유에 대해 2010년에 있었던 동료 폭행 사건을 언급했다. 그는 "용서 받지 못할 일이지만 참회한다고 그럴까. 그렇게 스스로 용서를 구하는 중입니다. 이렇게 말씀 드릴 수 있겠네요"라고 말했다.

또한 "기자분께서 전화가 왔을 때, 0.1초의 망설임도 없이 '그런 일 없습니다', 이게 저도 모르게 나왔어요. 제일 바보 같은 짓이죠. 있어서는 안 될 일이고요"라면서 사죄했다. 뒤늦게 다시 한 번 사과를 한 그는 "모든 일에는 다 대가가 따른다는 것을 배웠고, 모든 일에는 신중하고 경거망동하지 말고, 잘 살아야 되겠다는 참 많이 느꼈고"라고 고백했다.

정상호 기자 uma82@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최철호, 폭행사건 후 근황 공개 "내가 일용직 하게 된 이유는…"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