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한국·금호, 겨울용타이어 구매하면 다양한 혜택 제공


한국, 여행용 캐리어 증정…금호, 캠핑·차량용 폴딩박스 증정

한국타이어 겨울용 타이어 '윈터 아이셉트 에보3'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
한국타이어 겨울용 타이어 '윈터 아이셉트 에보3'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

[아이뉴스24 강길홍 기자] 타이어 업계가 겨울용 타이어 구매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는 다음달 30일까지 겨울용 타이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윈터 플렉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전국 티스테이션 및 더타이어샵 매장에서 행사 상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행사 상품은 '윈터아이셉트 프리미엄' 상품군의 윈터 아이셉트 에보3, 윈터 아이셉트 에보3 X, 윈터 아이셉트 에보2, 윈터 아이셉트 에보2 SUV 4종과 '윈터아이셉트 아이스' 상품군의 윈터 아이셉트 iZ2 A, 윈터 아이셉트 X 2종, 그리고 '키너지 올 웨더' 상품군의 키너지 4S 2, 키너지 4S 2 X 2종까지 총 8개 제품이다.

행사기간 동안 행사 상품 타이어 4개를 구매하면 한국타이어의 16인치 여행용 캐리어 굿즈를 증정한다. 또한 행사 상품을 제휴카드로 결제하면 2만원 상당의 모바일 주유권을 추가로 지급한다.

이와 함께 벤투스 S1 에보3, 벤투스 S1 에보3 SUV, 벤투스 S2 AS, 벤투스 S2 AS X 등 추후 사계절 및 스포츠용 타이어 교체 시 사용 가능한 30% 재구매 쿠폰도 함께 제공한다.

금호타이어도 승용 및 SUV차량용 겨울타이어 4개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다음달 20일까지 사은품을 증정한다.

행사 제품은 금호타이어의 승용차용 프리미엄 겨울타이어인 '윈터크래프트 WP72', SUV전용 프리미엄 타이어인 '윈터크래프트 WS71' 전 규격이며 해당 제품을 4개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캠핑·차량용 폴딩박스를 제공한다. 제휴카드 결제 시 2만원 모바일 주유권 혜택도 함께 받을 수 있다.

임병석 금호타이어 한국영업담당 상무는 "겨울용 타이어는 안전한 겨울을 보내기 위한 필수 장비로서 장착 여부에 따라 운행시 제동거리와 제동 안정성에 크게 차이가 난다"며 "반드시 겨울용 타이어를 장착해 추위에도 안전 운전을 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강길홍 기자 slize@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한국·금호, 겨울용타이어 구매하면 다양한 혜택 제공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