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베알도 없는 막장 코미디"…홍준표, 추미애·윤석열 싸잡아 비판


홍준표 무소속 의원. [아이뉴스24 DB]
홍준표 무소속 의원. [아이뉴스24 DB]

22일 홍준표 의원은 자신의 SNS에 "온통 대한민국 뉴스에 문정권 탄생의 제 1,2 공신끼리의 영역 다툼 싸움이 관심꺼리로 등장하고 있습니다"라며 이같이 주장했다.

홍 의원은 "문 정권 출범 당시 당 대표로써 지난 탄핵 대선 승리의 1등 공신 이였던 추미애 법무부 장관과 박근혜 정권 무너 트리는 정치수사에 큰 공을 세우고 벼락출세 하여 중앙지검장 때는 소위 적폐수사를 지휘 하면서 이재수 기무사령관을 모욕줘 자살에 이르게 하고 청와대 말단 행정관까지 싸그리 적폐로 몰아 싹쓸이 수사한 공으로 또 한번 검찰총장으로 벼락 출세한 사람이 지금 니전투구(泥田鬪狗)식으로 서로 물어 뜯고 싸우고 있습니다"라고 했다.

그는 "불구경, 싸움 구경 만큼 재미난 구경이 없다고들 하지만 서로의 민낯을 드러내 놓고 문 정권 탄생 공신들끼리 서로 싸우는 모습은 참으로 가관입니다"라고 말했다.

이어 "우리를 그렇게 모질게 못살게 굴던 사람을 우파 대선 후보 운운하는 것도 아무런 배알도 없는 막장 코미디입니다"라고 했다.

그러면서 홍 의원은 "나는 그들끼리 뻘밭에 개처럼 니전 투구 하는 것에 대해선 아무런 관심이 없습니다"라며 "다만 적의 적은 동지라는 모택동식 사고 방식이 안타까울 따름입니다"라고 덧붙였다.

홍 의원은 또 다른 게시물을 통해 이명박·박근혜 전 대통령에 대한 사과 의지를 보인 김종인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과 관련, "여당의 2중대가 돼서는 국민의 외면만 깊어질 뿐"이라며 "그 문제는 공과를 안고 가는 역사적 사실로 남겨 두는 것이 맞다"라고 주장하기도 했다.

그는 "여당의 압제에 제물이 된 야당 과거 지도자들의 희생을 여당에 동조하면서 사과나 하는 행태로는 선명 야당이라고 할 수도 없다"라며 "민주당이 김대중·노무현의 실정에 사과한 적이 있느냐"라고 지적했다.

권준영 기자 kjykjy@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베알도 없는 막장 코미디"…홍준표, 추미애·윤석열 싸잡아 비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