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아이폰12 출시 임박…사나폰, '아이폰12 Pro' 사전예약 시 '에어팟 프로' 증정


[아이뉴스24 박명진 기자] 새롭게 출시되는 아이폰12 시리즈는 애플의 첫 5G 스마트폰으로 국내에서 소비자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이번 공개된 아이폰12 시리즈는 아이폰12 미니, 아이폰12, 아이폰12 Pro, 아이폰12 Pro Max 등 4가지로 나뉜다.

특히 기본 성능과 칩셋은 동급수준이나, 프로 라인업에만 라이다센서 탑재, 망원카메라 탑재, 프로맥스엔 센서시프트(센서 손떨림 안정화) 기술이 채택된 것이 특징이다.

앞서 아이폰12 시리즈는 지난 주 대만과 중국에서 사전예약이 시작되고 45분만에 150만대의 주문량을 기록했다. 중국의 쿠팡이라 불리는 `JD쇼핑`에서는 첫날 주문량이 250만대를 기록하는 등 미중 무역갈등 가운데에도 높은 수요를 입증했다.

애플은 아이폰12 시리즈부터 본격적으로 무선의 시대로 접어드는 대목이 소비자의 눈길을 끌고있다. 과거 맥북 등에 사용됐던 기술인 맥세이브(마그네틱 방식 무선충전)를 다시금 선보이고 전용케이스를 함께 공개했다.

또 언택트 시대에도 아이폰 시리즈의 수요에는 큰 영향이 없는 것으로 관측된다. 또한, 국내 소비트렌드도 온라인구매로 많은 소비자의 관심이 쏠리는 가운데, 스마트폰 공동구매 카페 `사나폰`에서는 무선으로 넘어가는 애플의 전략에 따라 사전예약 사은품으로 `에어팟 프로`를 내걸었다.

1차로 아이폰12, 아이폰12 Pro가 먼저 출시된 후 11월초 아이폰12 미니, 아이폰12 Pro Max가 출시된다.

한편, 아이폰12 시리즈는 출시 직후 품귀현상이 나타날 것이라는 전망도 있다. 1순위 배송을 받기 위해서는 미리 알림 예약을 한 후 23일 00시 예약을 바로 접수하는 것이 빠른 수령을 받을 수 있는 방법 중 하나이다.

유튜브 채널 `찬웅팀장`을 통해 빠르고 정확한 소식을 전하는 찬웅팀장은 자사 `사나폰` 카페를 통해 투명한 정보와 발 빠른 업계소식을 전하고 있다. 아이폰12 사전예약 프로모션에 대한 세부 사항은 네이버 카페 `사나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명진 기자 pmj@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아이폰12 출시 임박…사나폰, '아이폰12 Pro' 사전예약 시 '에어팟 프로' 증정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