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지란지교소프트-HR서비스산업협회, 비대면 업무환경 지원


비대면 솔루션 제공 등 협력

[아이뉴스24 최은정 기자] 지란지교소프트는 한국HR서비스산업협회와 비대면 업무환경 정착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2일 발표했다.

한국HR서비스산업협회는 인사관리(HR) 서비스 산업 발전을 도모하고 관련 기업 성장과 HR서비스 근로자를 보호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조직이다. 현재 140여 개의 고용·아웃소싱 서비스 기업을 회원사로 두고 있다.

유일영 지란지교소프트 영업마케팅그룹장(왼쪽)과 남창우 한국HR서비스산업협회 사무총장 [사진=지란지교소프트]
유일영 지란지교소프트 영업마케팅그룹장(왼쪽)과 남창우 한국HR서비스산업협회 사무총장 [사진=지란지교소프트]

이번 협약을 계기로 양 측은 협회 회원사의 비대면 업무환경 정착·최적화를 위해 협력한다. 특히 보안 기반 비대면 솔루션, 중소기업 보안 가이드, HR 관련 서비스 제공 등 적극 지원할 예정이다. 아울러 회사 측은 서비스업 근로자의 업무방식, 근무제 패턴 등을 분석해 솔루션 업그레이드와 마케팅 등에 활용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했다.

유일영 지란지교소프트 영업마케팅그룹장은 "이번 협약은 중소기업에 비대면 근무 환경을 올바르게 정착·활성화할 수 있다는 측면에서 큰 의의가 있다"며 "안정된 보안과 효율적인 협업으로 중소기업의 비대면 업무환경 정착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최은정 기자 ejc@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지란지교소프트-HR서비스산업협회, 비대면 업무환경 지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